송영재, 드라마 '오케이 광자매' 출연 확정..홍은희-전혜빈 등과 연기 호흡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송영재가 명품 감초 연기로 시청자에게 즐거움을 선사한다.
25일 소속사 스타리움엔터테인먼트 측은 "송영재가 KBS2 주말드라마 '오케이 광자매'에 출연한다.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오케이 광자매는' 부모의 이혼 소송 중 벌어진 엄마의 피살 사건에 가족 모두가 살인 용의자로 지목되며 시작하는 미스터리 스릴러 멜로 코믹 홈드라마로, 송영재를 비롯해 배우 홍은희, 전혜빈, 고원희 등이 출연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송영재가 명품 감초 연기로 시청자에게 즐거움을 선사한다.
25일 소속사 스타리움엔터테인먼트 측은 “송영재가 KBS2 주말드라마 ‘오케이 광자매’에 출연한다.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오케이 광자매는’ 부모의 이혼 소송 중 벌어진 엄마의 피살 사건에 가족 모두가 살인 용의자로 지목되며 시작하는 미스터리 스릴러 멜로 코믹 홈드라마로, 송영재를 비롯해 배우 홍은희, 전혜빈, 고원희 등이 출연한다.
송영재는 ‘오케이 광자매’를 통해 한계 없는 연기 스펙트럼과 탄탄한 내공을 입증하는 것은 물론, 안방극장에 명품 연기를 선보이며 씬스틸러로 활약할 예정이다.
오는 2월 1일 오픈되는 웨이브 오리지널 드라마 ‘러브씬넘버#’에서 교장 역으로 등장해 시청자의 눈도장을 찍을 준비도 마친 송영재는 앞으로도 활발한 활동을 이어간다.
친근한 매력으로 대중에게 사랑받고 있는 송영재가 활약할 ‘오케이 광자매’는 3월 첫 방송된다.
김나경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 경제지 네이버 구독 첫 400만, 한국경제 받아보세요
▶ 한경 고품격 뉴스레터, 원클릭으로 구독하세요
▶ 한국경제신문과 WSJ, 모바일한경으로 보세요
ⓒ 한국경제 & hankyung.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미우새' 허경환, 돌림판 '허닭' 50억원 당첨에 '환희'
- '싱어게인' 패자 부활전, 'TOP10' 마지막 티켓의 주인공은
- 김승우, 영화감독 데뷔 이어 첫 웹드라마 연출 도전… '연애시발.(점)'
- '달이 뜨는 강' 이지훈, 고구려 최고 엘리트 장군으로 변신 '눈길'
- 한혜진, ‘종로3가’ 티저 공개…친숙한 공간과 파워 음색의 시너지
- 오정연 "똥은 무서워서가 아니라 더러워서 피하는 것"…무슨 일?
- 골퍼야, 배우야? 완벽한 미모에 몸매까지
- 박솔미 "♥한재석과 결혼? 실수" ('1호가')
- 박선영 "♥정찬성, 결혼 전 직업·나이 숨겨"
- [TEN 이슈] 김새롬 '정인이 사건' 실언에 홈쇼핑 대표도 사과 "방송 중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