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시, 지역 中企 박람회 지원사업 실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의정부시가 지역 내 중소기업의 전시·박람회 참가를 지원한다.
경기 의정부시는 중소기업의 국내·외 판로개척 및 마케팅 활동을 지원하기 위해 '2021년 국내·외 전시회 참가기업 지원 사업'을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사업은 판로 개척에 어려움을 겪는 지역 내 중소기업의 국내·외 전시회 참여 비용 일부를 지원해 판로확대를 통한 기업성장 및 이를 통한 지역경제 활성화를 목적으로 추진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경기 의정부시는 중소기업의 국내·외 판로개척 및 마케팅 활동을 지원하기 위해 ‘2021년 국내·외 전시회 참가기업 지원 사업’을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사업은 판로 개척에 어려움을 겪는 지역 내 중소기업의 국내·외 전시회 참여 비용 일부를 지원해 판로확대를 통한 기업성장 및 이를 통한 지역경제 활성화를 목적으로 추진한다.
지원 대상은 의정부시에 본사 또는 공장을 두고 올해 국내·외 개최되는 각종 전시에 참가했거나 참가 예정인 중소기업으로 국내 전시회 100만 원(12개 기업), 국외 전시회 500만 원(4개 기업)을 지원한다.
시는 기업업력과 국내·외 인증여부, 기술개발 등 8개 항목에 대한 평가를 통해 지원 대상 기업을 선정할 예정이며 지원을 희망하는 기업은 1월 20일부터 2월 5일까지 시 홈페이지에서 서식을 내려 받아 지역경제과로 방문하거나 우편으로 신청하면 된다.
고현숙 지역경제과장은 “코로나19로 여파로 어려움을 겪는 중소기업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전시회 참가기업 지원사업 외에도 중소기업들을 위한 다양한 시책을 마련하겠다”고 밝혔다.
정재훈 (hoony@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의당 ‘성추행’ 김종철 대표 직위해제 “가해 인정”(종합)
- 써브라임아티스트 측 ""배우 송유정 지난 23일 사망"" [공식]
- "열네살 주식수익 인증 925만원"…제주 초등생의 투자비법
- 10세 여아 끌고 가 '우유 먹여달라'…엽기행각 벌인 20대 男
- 송가인, 악플러에 "복스럽단 말 많이 듣지만 욕은 하지말자"
- 태영호 이어 北 외교엘리트 또 한국行…“북한체제 위기 방증”
- 장진성 “내가 성폭행? 승설향 배후는 남친 황씨…녹취·카톡 증거有”
- 김새롬, 한순간 실언에 10년차 GS홈쇼핑 중단..반응 엇갈려
- [정치탐구생활] 유시민 사과에 출렁이는 차기 대선구도
- 안철수 "與 3법=패륜 3법, 노골적인 금권선거 선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