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섹남' 최강창민 스승 "17년간 동방신기가 사랑받은 이유 알겠다"

박효실 입력 2021. 1. 25. 15:1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새신랑' 동방신기 최강창민의 수준급 요리실력과 함께 남다른 인성이 공개돼 눈길을 끈다.

 최강창민은 25일 자신의 SNS에 "다 도움받고 잘하는척...ㅋㅋ #이베리코스테이크"라는 글과 함께 먹음직스런 스테이크 요리를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박효실기자] '새신랑' 동방신기 최강창민의 수준급 요리실력과 함께 남다른 인성이 공개돼 눈길을 끈다. 

평소 요리를 즐기는 최강창민은 스케줄 짬짬이 요리 강습을 듣고 있다. 최강창민은 25일 자신의 SNS에 "다 도움받고 잘하는척...ㅋㅋ #이베리코스테이크"라는 글과 함께 먹음직스런 스테이크 요리를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사진 속에서 최강창민은 검정 비니에 검정마스크 차림으로 앞치마를 하고는 진지한 표정으로 스테이크 소스를 얹고 있다. 이어진 사진에는 겉면만 얇게 익어 핑크빛이 도는 스테이크에 구운 감자, 아스파라거스, 장식용 래디쉬와 허브까지 멋지게 차려진 플레이팅 한 접시가 완성돼 놀라움을 안겼다. 

최강창민의 멋진 요리에 최현석 셰프도 엄지를 추켜세웠고, KT 황재균도 "오...쉡"이라며 감탄했다. 앞서 그는 우대갈비스테이크, 소고기타르타르 등 다양한 요리 인증샷으로 요리하는 즐거움을 전파하기도 했다.

최강창민이 요리를 배우고 있는 쿠킹클래스 측은 올초 장문의 글로 최강창민의 요리 배우는 태도에 대해 감탄을 전하기도 했다.

쿠킹클래스 측은 공식 SNS에 "무언가 한가지 분야에서 성공하기 위해선 여러 가지 능력과 운도 필요하지만 그중 가장 기본이 되는 것이 #성실함과 #꾸준함 그리고 함께하는 사람들에 대한 #진정성 이라고 생각해요"라며 "17년이라는 긴 시간동안, 무대에서 최선을 다하는 모습으로 사랑받아온 #최강창민 님이 요리를 대하는 모습을 보면, 왜 #동방신기 라는 팀이 이렇게 오랜시간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고 귀감이 되는지 알것 같습니다"라고 밝혔다.

이어 "오랜시간 꾸준히 요리배우러 오시면서 단 한번도 어떠한 특혜도 요청하지 않고, 늘 편안하고 소박한 모습으로 주변사람들을 배려해주고 챙겨주시는 모습을 보면서, 창민님의 좋은 에너지에 저희도 같이 밝아지는것 같아요. 나를 위해 그리고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만들어주기 위해 바쁜시간 쪼개서 요리를 배우고, 작은 손질과 조리과정도 대충하지 않고 제대로 배우고자 하는 창민님 같은분들의 진정성 듬뿍 담긴 요리를 위해! 저희는 좋은재료와 좋은 수업 준비해두겠습니다"라며 감사를 전하기도 했다.

gag11@sportsseoul.com

사진출처|최강창민 SNS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