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내의 맛' 이필모, '나 홀로 육아' 실생활 놀이동산은?

홍지현 기자 2021. 1. 25. 15:0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내의 맛' 이필모가 바쁜 아내 서수연을 위해 외조의 왕으로 변신했다.

오는 26일 방송되는 TV조선 '아내의 맛'에서는 이필모가 바쁜 아내 서수연을 돕기 위한 생애 첫 '나 홀로 육아 도전기'를 공개한다.

이필모의 홀로 육아 도전기는 26일 밤 10시 '아내의 맛'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이필모가 오는 26일 TV조선 '아내의 맛'에 출연해 홀로 아들 담호를 돌보는 모습을 공개한다. /사진=TV조선 '아내의 맛' 제공
'아내의 맛' 이필모가 바쁜 아내 서수연을 위해 외조의 왕으로 변신했다.

오는 26일 방송되는 TV조선 '아내의 맛'에서는 이필모가 바쁜 아내 서수연을 돕기 위한 생애 첫 '나 홀로 육아 도전기'를 공개한다.

엄마이자 레스토랑 최고경영자(CEO) 서수연은 아침부터 담호를 돌보고 쏟아지는 집안일로 정신없는 시간을 보냈다. 하지만 서수연이 운영하고 있는 레스토랑에서 긴급 호출을 받으면서 갑작스럽게 출근해야 하는 상황이 닥쳤다. 이 때문에 이필모가 서수연을 위해 혼자 하루 종일 담호를 돌본다.

자칭 육아의 달인 이필모가 이불, 소파, 매트 등 실생활 소품을 활용해 재탄생시킨 놀이기구를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이필모는 "장난감 없이도 우리 아이 놀아줄 수 있어요"를 몸소 실천할 예정이다. 담호의 만족도를 100% 이끌어낸 실생활 놀이동산의 정체는 무엇일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이필모는 '필모 살롱'을 오픈해 단골손님 담호의 목욕은 물론 머리 정돈까지 척척 해내고 새로운 헤어스타일까지 선사해 웃음을 안겼다.

제작진은 "생애 첫 '나 홀로 육아' 도전에도 이필모는 역시 육아 만렙 다운 면모로 다양한 꿀팁들을 쏟아냈다"며 "실생활 육아의 달인 이필모와 폭풍 성장한 담호의 고군분투기를 방송으로 확인해 달라"고 밝혔다.

이필모의 홀로 육아 도전기는 26일 밤 10시 '아내의 맛'에서 확인할 수 있다.

[머니S 주요뉴스]
'향년 26세' 송유정 사망, 그는 누구?
김새롬 "정인이 사건 중요한 게 아니다"… 뭇매
[연예담] '우후죽순' 트로트 예능, 이대로 괜찮나
'인간디올' 블랙핑크 지수, 명품 미모 '매혹'
오연서, 다리길이 좀 봐… 도시 미녀의 도발
주식으로 10억 날린 조영구… "그때는 미쳤었다"
이상순, ♥이효리 대신 전한 그녀 근황… "반갑"
"팬티 입었어요"… 유부녀 BJ, 하의실종에 '화들짝'
박소현, 4월26일 깜짝결혼… 상대는 누구?
문가영, 당당한 포즈… "사랑스러운데?"

홍지현 기자 ghdel59@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