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유정 측 "23일 사망, 뜨거운 열정있던 배우..이젠 편히 쉴 수 있길"[전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송유정이 갑작스레 세상을 떠났다.
25일 송유정 소속사 써브라임 아티스트 에이전시 측은 "송유정 배우가 2021년 1월 23일 세상을 떠났습니다"라며 "장례는 유족의 뜻에 따라 조용히 진행되었으며, 25일 발인식을 엄수합니다"라고 밝혔다.
이어서 "송유정은 언제나 밝은 미소로 행복을 주는 우리의 친구이자, 누구보다 뜨거운 열정으로 연기하던 멋진 배우였습니다"라며 "따뜻한 곳에서 편안하게 쉴 수 있도록, 고인의 명복을 함께 빌어 주시기 바랍니다"라고 당부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5일 송유정 소속사 써브라임 아티스트 에이전시 측은 “송유정 배우가 2021년 1월 23일 세상을 떠났습니다”라며 “장례는 유족의 뜻에 따라 조용히 진행되었으며, 25일 발인식을 엄수합니다”라고 밝혔다.
이어서 “송유정은 언제나 밝은 미소로 행복을 주는 우리의 친구이자, 누구보다 뜨거운 열정으로 연기하던 멋진 배우였습니다”라며 “따뜻한 곳에서 편안하게 쉴 수 있도록, 고인의 명복을 함께 빌어 주시기 바랍니다”라고 당부했다.
한편 1994년에 태어난 송유정은 지난 2013년 MBC ‘황금무지개’를 통해 연기자로 데뷔했다. 이후 KBS2 ‘학교 2017’ 등에 출연하며 배우 활동을 이어왔지만 갑작스러운 비보로 안타까움을 더했다.
다음은 송유정 측 공식입장 전문.
송유정 배우가 2021년 1월 23일 세상을 떠났습니다.
장례는 유족의 뜻에 따라 조용히 진행되었으며, 25일 발인식을 엄수합니다.
송유정은 언제나 밝은 미소로 행복을 주는 우리의 친구이자, 누구보다 뜨거운 열정으로 연기하던 멋진 배우였습니다.
따뜻한 곳에서 편안하게 쉴 수 있도록, 고인의 명복을 함께 빌어 주시기 바랍니다.
sunwoo617@sportsseoul.com
사진 | 써브라임 아티스트 에이전시
Copyright ⓒ 스포츠서울 & sportsseoul.com
- 배우 송유정, 갑작스럽게 세상을 떠나
- '짝퉁 아이유' 中 차이유의 실제 모습 '충격'...딥페이크 기술 놀라워!
- 가속 붙은 ML FA 시장, 마감일 연장한 양현종 대반전 이뤄질까
- [서울가요대상 D-6]임영웅-방탄소년단, '팬心이 빚은 트로피' 주인공
- 즐라탄 충격의 삭발 헤어 스타일…진위 여부 놓고 '갑론을박'
- '스트레이트' 탈북민 승설향의 폭로 "시인 장진성에게 4번 성폭행"
- '더 퍼스트 슬램덩크' 10일 연속 1위…'하울의 움직이는 성' 넘는다[SS박스오피스]
- 한국관광공사, 대학생 및 일반인 SNS 기자단 모집
- 최두호 헤드 벗 감점 논란에 UFC 데이나 화이트 회장 "미친 일.. 최두호가 이긴 경기"
- "너는 날 자랑스럽게 해"…병상서 케인 최다골 축하한 콘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