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행어사' 조수민, '과즙' 톡톡 터지는 입덕 유발 비하인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조수민의 애교만점 촬영 현장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25일 배우 조수민의 소속사 어썸이엔티는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조수민의 '암행어사-조선비밀수사단' 촬영 현장 모습을 공개하며 본 방송 시청을 독려했다.
공개된 사진 속 조수민은 단정하게 한복을 차려 입고 강순애로 완벽 변신, 애교 넘치는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5일 배우 조수민의 소속사 어썸이엔티는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조수민의 ‘암행어사-조선비밀수사단’ 촬영 현장 모습을 공개하며 본 방송 시청을 독려했다.
공개된 사진 속 조수민은 단정하게 한복을 차려 입고 강순애로 완벽 변신, 애교 넘치는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귀여운 브이 포즈와 과즙美 가득한 상큼한 미소는 사랑스러움을 더했고 큰 눈망울로 카메라를 응시하는 모습은 시청 독려뿐만 아니라 팬들의 입덕을 유발하기에 충분해 보인다.
조수민은 KBS2 ‘암행어사’에서 강순애의 다양한 감정들을 브라운관 너머로 생생하게 전달하고 있다. 지난 19일 방송된 10회에서 과거 변학수의 수청을 거부해 목숨을 잃을 뻔한 상황에 처했던 것이 밝혀지며 안타까움을 더했고 이겸(김명수 분)을 위해 거짓말을 하고 발걸음을 돌릴 때의 공허한 눈빛은 슬픔을 배가시키며 보는 이들의 눈물샘을 자극했다. 이처럼 조수민의 담백하면서도 깊이 있는 표현은 극에 절절함을 더하며 몰입도를 높이고 있다.
한편 조수민을 비롯해 김명수, 권나라, 이이경, 이태환 등이 출연하는 KBS2 ‘암행어사’은 지난 10회에서11.6%를 기록, 시청률 두 자릿수를 넘기며 뜨거운 관심을 이어가고 있다.
purin@sportsseoul.com
사진제공 | 어썸이엔티
Copyright©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배우 송유정, 갑작스럽게 세상을 떠나
- '짝퉁 아이유' 中 차이유의 실제 모습 '충격'...딥페이크 기술 놀라워!
- 가속 붙은 ML FA 시장, 마감일 연장한 양현종 대반전 이뤄질까
- [서울가요대상 D-6]임영웅-방탄소년단, '팬心이 빚은 트로피' 주인공
- 즐라탄 충격의 삭발 헤어 스타일…진위 여부 놓고 '갑론을박'
- '스트레이트' 탈북민 승설향의 폭로 "시인 장진성에게 4번 성폭행"
- [포토]'SSG전 앞둔 한화 최원호 감독'
- 전북도체육회, 전국생활체육대축전 등 이달에도 체육행사 풍성하게 진행
- 완주 웰니스축제, 첫날부터 성황...건강과 힐링이 주는 행복의 가치 일깨워
- 전주시, ‘2023 아동정책참여단 발대식’ 개최... 대학생 멘토와 함께하는 의견 제안 등 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