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상이몽2' 전진, 21년 만에 친모 재회 '첫 마디에 오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전진이 21년 만에 친모를 만난다.
25일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전진이 21년 만에 재회하는 모습이 공개된다.
해당 방송을 본 친모가 연락을 해왔고, 전진은 21년 만에 친모와 통화할 수 있게 됐다.
21년 만에 듣는 친모의 목소리 첫 마디에 전진은 참아왔던 눈물을 쏟았고, 옆에서 지켜보던 아내 류이서 역시 남편 전진이 얼마나 친모를 보고 싶어했는지 알기에 함께 눈물을 흘렸다는 후문.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5일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전진이 21년 만에 재회하는 모습이 공개된다.
전진은 세 번째 어머니의 노력으로 21년 전 친모를 찾은 적이 있었다. 그러나 당시 친모의 어린 아들이 자신처럼 혼란스러울 것을 걱정해 스스로 친모와 연락을 끊었다고. 최근 ‘동상이몽2’를 통해 세 번째 어머니를 만난 전진은 세월이 흐른 만큼 다시 친모를 찾고 싶다는 마음을 전한 바 있다.
해당 방송을 본 친모가 연락을 해왔고, 전진은 21년 만에 친모와 통화할 수 있게 됐다. 21년 만에 듣는 친모의 목소리 첫 마디에 전진은 참아왔던 눈물을 쏟았고, 옆에서 지켜보던 아내 류이서 역시 남편 전진이 얼마나 친모를 보고 싶어했는지 알기에 함께 눈물을 흘렸다는 후문.
전진은 자신의 친모를 찾아줬던 세 번째 어머니에게 친모를 찾았다는 소식을 전했다. 그런데 세 번째 어머니는 이 소식을 듣고 예상 외의 반응을 보였다고 해 궁금증이 커진다.
친모는 21년 만에 재회한 아들 전진에게 42년간 하지 못했던 가슴 속 이야기를 전했다. 전진은 난생 처음 듣는 친모의 진심에 “어머니가 나보다 몇백배 힘드셨을 것 같다”고 울컥해 두 사람의 눈물겨운 재회에 이목이 집중된다.
한편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은 25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정시내 (jssin@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의당 ‘성추행’ 김종철 대표 직위해제 “가해 인정”(종합)
- 써브라임아티스트 측 ""배우 송유정 지난 23일 사망"" [공식]
- "열네살 주식수익 인증 925만원"…제주 초등생의 투자비법
- 10세 여아 끌고 가 '우유 먹여달라'…엽기행각 벌인 20대 男
- 송가인, 악플러에 "복스럽단 말 많이 듣지만 욕은 하지말자"
- 태영호 이어 北 외교엘리트 또 한국行…“북한체제 위기 방증”
- 장진성 “내가 성폭행? 승설향 배후는 남친 황씨…녹취·카톡 증거有”
- 김새롬, 한순간 실언에 10년차 GS홈쇼핑 중단..반응 엇갈려
- [정치탐구생활] 유시민 사과에 출렁이는 차기 대선구도
- 안철수 "與 3법=패륜 3법, 노골적인 금권선거 선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