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투쇼' 에픽하이 타블로 "투컷, 되게 유명해지고 싶어해"

고승아 기자 입력 2021. 1. 25. 14:4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에픽하이 타블로가 투컷의 예능 욕심에 대해 말했다.

투컷은 예능 프로그램 '놀라운 토요일'에 출연, 오랜만에 예능에 얼굴을 비췄다.

이에 대해 타블로는 "투컷이 되게 유명해지고 싶어한다. 욕심이 되게 많다"고 말했다.

타블로는 "사실 제가 옛날에 예능 많이 할 때, 투컷씨도 고정으로 뽑혔는데 박명수 형님과 함께 했는데 그 프로그램이 딱 한 번 방송하고 없어졌다"며 웃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BS 라디오 방송 갈무리 © 뉴스1

(서울=뉴스1) 고승아 기자 = 에픽하이 타블로가 투컷의 예능 욕심에 대해 말했다.

25일 오후 방송된 SBS 라디오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는 에픽하이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투컷은 예능 프로그램 '놀라운 토요일'에 출연, 오랜만에 예능에 얼굴을 비췄다. 이에 대해 타블로는 "투컷이 되게 유명해지고 싶어한다. 욕심이 되게 많다"고 말했다.

이에 대해 투컷은 "저는 제 얼굴이 안 알려진 것에 편하다고 생각했는데 몇년 만에 TV나오니까 전화기에 불이 나더라"며 "나도 나가서 막 써봐도 될 것 같다는 생각이 요즘 든다"며 웃었다.

타블로는 "사실 제가 옛날에 예능 많이 할 때, 투컷씨도 고정으로 뽑혔는데 박명수 형님과 함께 했는데 그 프로그램이 딱 한 번 방송하고 없어졌다"며 웃었다.

한편 에픽하이는 지난 18일 정규 10집 첫 번째 앨범 '에픽하이 이스 히어'를 발표하고, 더블 타이틀곡 '로사리오' '내 얘기 같아'로 활동 중이다.

seunga@news1.kr

Copyright©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