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혜진, '종로3가' 티저 공개..친숙한 공간과 파워 음색의 시너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트롯 디바' 한혜진이 이별을 노래한다.
25일 정오 한혜진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신곡 '종로3가'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에는 종로3가의 다양한 모습이 담겨 보는 이들에게 친숙함을 안기는가 하면, 한혜진만의 명불허전 파워 음색이 짧지만 강렬한 임팩트도 안기고 있다.
메가 히트곡 '너는 내 남자'를 오마주해 다시 한번 존재감을 뽐낼 한혜진의 '종로3가'는 오는 3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트롯 디바’ 한혜진이 이별을 노래한다.
25일 정오 한혜진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신곡 ‘종로3가’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에는 종로3가의 다양한 모습이 담겨 보는 이들에게 친숙함을 안기는가 하면, 한혜진만의 명불허전 파워 음색이 짧지만 강렬한 임팩트도 안기고 있다.
‘종로3가’는 신예 작곡가 김철인의 작품으로, 종로3가 익선동 골목 가로등 밑에서 만남을 기약하고 소식이 없는 당신을 기다리는 애절한 이별을 담은 노래다.
특히 한혜진은 이번 곡을 통해 파워풀하면서도 감성적인 보이스로 대중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소속사 생각을보여주는엔터테인먼트 측은 “한혜진의 11번째 싱글에는 ‘종로3가’ 외에도 김호중의 ‘할무니’를 작곡한 작곡가 송광호의 작품이자, 나이를 먹어가면서 느끼는 애절함과 아련한 감정을 담은 중년 공감송 ‘나이를 먹으니’도 담긴다. 전혀 다른 색깔의 2곡이 리스너들에게 다양한 감성과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니 많이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메가 히트곡 ‘너는 내 남자’를 오마주해 다시 한번 존재감을 뽐낼 한혜진의 ‘종로3가’는 오는 3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김나경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 경제지 네이버 구독 첫 400만, 한국경제 받아보세요
▶ 한경 고품격 뉴스레터, 원클릭으로 구독하세요
▶ 한국경제신문과 WSJ, 모바일한경으로 보세요
ⓒ 한국경제 & hankyung.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나인우, '철인왕후'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 보여줬다...후반부 책임질 존재감
- ‘경이로운 소문’ 스페셜 예능 전격 편성...카운터들의 예능 정복기
- ‘트롯파이터’ 김산호, 데뷔 17년만 첫 트로트 도전...‘딸바보 아빠 추가’
- ‘결혼작사 이혼작곡’ 몰입도 높일 새 OST 공개
- '♥서수연' 이필모, '아내의 맛' 생애 첫 '나 홀로 육아' 도전
- 오정연 "똥은 무서워서가 아니라 더러워서 피하는 것"…무슨 일?
- 골퍼야, 배우야? 완벽한 미모에 몸매까지
- 박솔미 "♥한재석과 결혼? 실수" ('1호가')
- 박선영 "♥정찬성, 결혼 전 직업·나이 숨겨"
- [TEN 이슈] 김새롬 '정인이 사건' 실언에 홈쇼핑 대표도 사과 "방송 중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