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공자!" 임영웅,순백 수트로 '2020 APAN' TOP10 인증 [★SNS]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임영웅이 '2020 APAN' TOP10 수상을 인증해 눈길을 끈다.
뉴에라프로젝트가 24일 인스타그램에 "팬분들의 소중한 응원과 많은 사랑으로 '2020 APAN'에서 임영웅이 TOP10을 수상했다. 함께 축하해주세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임영웅이 트로피를 들고 환하게 웃고 있다.
한편 임영웅은 2016년 '미워요'로 데뷔, 지난해 TV조선 오디션 프로그램 '미스터트롯'에서 우승하며 가요계 '대세'로 인기몰이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조현정기자] 가수 임영웅이 '2020 APAN' TOP10 수상을 인증해 눈길을 끈다.
뉴에라프로젝트가 24일 인스타그램에 "팬분들의 소중한 응원과 많은 사랑으로 '2020 APAN'에서 임영웅이 TOP10을 수상했다. 함께 축하해주세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임영웅이 트로피를 들고 환하게 웃고 있다. 특히 상하의를 모두 화이트로 맞춘 수트룩을 멋들어지게 소화해내 귀공자 같은 매력을 물씬 풍겼다.
한편 임영웅은 2016년 '미워요'로 데뷔, 지난해 TV조선 오디션 프로그램 '미스터트롯'에서 우승하며 가요계 '대세'로 인기몰이하고 있다. '2020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 '멜론 뮤직어워즈', '골든디스크어워즈', '가온차트 뮤직어워즈' 에 이어 2020 APAN 등 연말연시 각종 가요시상식을 휩쓸었다.
현재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뽕숭아학당', '사랑의 콜센타'에 출연 중이며 TV조선 '미스트롯2'에서 특별 마스터로 활약하고 있다.
hjcho@sportsseoul.com
사진| 뉴에라프로젝트 인스타그램
Copyright ⓒ 스포츠서울 & sportsseoul.com
- 배우 송유정, 갑작스럽게 세상을 떠나
- '짝퉁 아이유' 中 차이유의 실제 모습 '충격'...딥페이크 기술 놀라워!
- 가속 붙은 ML FA 시장, 마감일 연장한 양현종 대반전 이뤄질까
- [서울가요대상 D-6]임영웅-방탄소년단, '팬心이 빚은 트로피' 주인공
- 즐라탄 충격의 삭발 헤어 스타일…진위 여부 놓고 '갑론을박'
- '스트레이트' 탈북민 승설향의 폭로 "시인 장진성에게 4번 성폭행"
- "방송국은 쓰레기"라던 권아솔, 명현만과 SBS서 스파링.. 갈등 해소됐나 (지옥법정)
- '코리안 좀비' 정찬성 "최두호, 뼈를 깎는 정도로 노력하는 스타일은 아냐"
- 멘탈 바꾸고 팀 중심으로 펄펄…임성진 "이제 주눅들지 않으려고 한다"[현장인터뷰]
- 적진에서 '대승' KGC 김상식 감독 "양희종, 문성곤 수비 좋았다" [승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