文 대통령, 27일 다보스 아젠다 한국정상 특별연설 참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문재인 대통령이 세계경제포럼(WEF)이 주최하는 '2021 다보스 아젠다 한국정상 특별연설'에서 한국 방역정책과 한국판 뉴딜 등에 대해 연설한다.
임세은 청와대 부대변인은 25일 문 대통령이 '2021 다보스 아젠다 주간' 국가 정상 특별회의에 초청을 받아 연설을 한다고 밝혔다.
문 대통령은 오는 27일 오후 4시 일정으로 '2021 다보스 아젠다 한국정상 특별연설' 화상회의에 참석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문재연 기자] 문재인 대통령이 세계경제포럼(WEF)이 주최하는 ‘2021 다보스 아젠다 한국정상 특별연설’에서 한국 방역정책과 한국판 뉴딜 등에 대해 연설한다.
임세은 청와대 부대변인은 25일 문 대통령이 ‘2021 다보스 아젠다 주간’ 국가 정상 특별회의에 초청을 받아 연설을 한다고 밝혔다. 문 대통령은 오는 27일 오후 4시 일정으로 ‘2021 다보스 아젠다 한국정상 특별연설’ 화상회의에 참석한다.
임 부대변인은 “세계경제포럼이 코로나19 위기상황에서 한국정부 정책에 대한 국제사회의 높은 평가를 반영한 것”이라며 “글로벌 유력 기업 CEO는 물론 국제기구, 각국 정부인사 등 저명인사들이 참석하는 만큼 우리나라의 글로벌 리더십을 제고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평가했다.
WEF 측은 ‘신뢰 재건을 위한 중요한 해’(A Crucial Year to Rebuild Trust)라는 주제로 25일부터 29일까지 일정으로 화상으로 진행된다. 구체적인 회의는 국가정상 특별회의, 고위급회의, 주제별 세션로 구분된다.
munjae@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준비된 신인’ 배우 송유정 사망…향년 26세
- “사람 아닌 인형 더이상 못 막는다!” 은밀한 성인 장난감 ‘리얼돌’ 몸살 [IT선빵!]
- “진짜 아이유?” 틱톡에 등장한 똑같은 ‘차이유’ [IT선빵!]
- 김범수 다 계획이 있었나…260억 주식받은 자녀 ‘아버지 회사’ 다닌다
- 北 핵심엘리트 또 망명…태영호 “北 체제 위기 증명”
- 귀하신 몸 한우도 찬밥 있다는데…갈비 ‘아 옛날이여~’ [언박싱]
- GS홈쇼핑, 김새롬 ‘그알’ 발언 사과…“방송 잠정중단”
- 아기판다 ‘푸바오’ 놀아달라 조르는 에버랜드 영상 대박났다
- [영상]병원 앞서 6일…‘오매불망’ 아픈 주인 기다린 강아지
- 방탄소년단, ‘APAN 뮤직 어워즈’ 첫 대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