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제과, 자사몰 '롯데스위트몰' 오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롯데제과는 지난 22일 공식 자사몰 '롯데스위트몰'을 오픈했다고 25일 밝혔다.
과자 정기구독 서비스 '월간 과자'를 자사몰을 통해 상시 운영 서비스로 전환하고 한정판으로 선보였던 뉴트로 패키지 제품을 '햇님 상회' 코너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지금 신상' 코너를 통해 롯데제과의 다양한 신제품들을 한눈에 보고 구매할 수도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디지털타임스 김아름 기자] 롯데제과는 지난 22일 공식 자사몰 '롯데스위트몰'을 오픈했다고 25일 밝혔다.
과자 정기구독 서비스 '월간 과자'를 자사몰을 통해 상시 운영 서비스로 전환하고 한정판으로 선보였던 뉴트로 패키지 제품을 '햇님 상회' 코너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지금 신상' 코너를 통해 롯데제과의 다양한 신제품들을 한눈에 보고 구매할 수도 있다.
롯데제과는 스위트몰을 고객에게 과자에 대한 다양한 정보와 재미를 전하는 식품 큐레이션몰로 키운다는 방침이다. 이에 실시간 제품 판매 순위를 보여주는 콘텐츠, 키워드를 순서에 따라 선택하면 상품을 추천해주는 큐레이션 서비스를 제공한다.
오픈을 기념해 온라인 이벤트도 전개한다. 신규 회원에게는 2000원 쿠폰과 무료 배송 쿠폰이 제공되며 2월 말까지 제품을 구입하면 포인트가 2배로 적립된다. 2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코로나 예방 말랑이 웰컴 키트(900명)를 증정하며 황금말랑이 선물세트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아이폰 케이스(6명), 에어팟 케이스(4명), 말랑이 키링(20명), 말랑이 세안밴드(100명)를 선사한다. 가나 제품 구매 후 포토 상품평을 남기는 고객에게는 가나 이모티콘(3000명)을 지급하고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는 나만의 가나 각인 서비스(100명)를 제공한다.
김아름기자 armijjang@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조1000억원 돈벼락...미국서 초대형 복권 당첨자 나왔다
- `역주행` 채민서 벌써 4번째 음주운전…2심도 집행유예
- "서울엔 살 집이 없다"…서울시민, 작년 `지방 아파트 쇼핑` 최다
- 드디어 입 연 이휘재…"층간소음, 너무 부주의했다" 공식 사과
- "월소득이 731만원인데"…공공임대주택이나 살라는 정부
- [기획] `관세맨` 트럼프 휘두르는 칼에 수출증가율 8.1%→1.5% `뚝`
- 여 잠룡들 조기대선 눈치싸움… 한동훈 활동 재개 가능성
- 올해가 실질적 원년...IT서비스업계, 산업현장에 AI 심는다
- "집값 떨어지면 다시 사줄게"… 강남서 환매조건까지 등장
- 이젠 `3말4초`…뉴노멀된 은행 희망퇴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