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넷 '킹덤', 4월 첫 방송 확정..MC 동방신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걸그룹 서바이벌 '퀸덤'의 보이그룹 버전 '킹덤'이 4월 초 시청자들을 찾아온다.
'킹덤'은 2019년 8월 방송한 걸그룹 서바이벌 '퀸덤'의 보이그룹 버전 프로그램으로, 현역 아이돌 그룹이 각자 무대를 꾸며 최고의 '킹'을 가리는 서바이벌이다.
K팝 보이그룹이 출연해 미션을 수행하고, 우승자가 '킹덤'으로 가는 권한을 갖게 되는 내용이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엠넷은 '킹덤' MC로 올해 데뷔 18년차를 맞은 동방신기가 발탁됐다고 25일 밝혔다. 엠넷 측은 "프로그램을 이끄는 MC로서 진행 실력을 선보이는 것은 물론 직접 부딪히고 성장해온 자신들의 이야기를 통해 후배 아티스트를 응원하는 멘토로서 활약할 예정"이라고 부연했다.
또한 '로드 투 킹덤'에서 우승해 일찌감치 '킹덤' 출연을 확정한 더보이즈에 '2020 MAMA'에서 특별 무대를 마련한 에이티즈와 스트레이 키즈가 합류한다고 설명했다.
'킹덤'은 2019년 8월 방송한 걸그룹 서바이벌 '퀸덤'의 보이그룹 버전 프로그램으로, 현역 아이돌 그룹이 각자 무대를 꾸며 최고의 '킹'을 가리는 서바이벌이다. '퀸덤'에는 AOA, (여자)아이들, 러블리즈, 마마무, 오마이걸, 박봄이 출연해 뛰어난 무대를 선보여 호평받았다.
지난해 4월에는 '킹덤'의 전초전 격인 '로드 투 킹덤'이 전파를 탔다. K팝 보이그룹이 출연해 미션을 수행하고, 우승자가 '킹덤'으로 가는 권한을 갖게 되는 내용이었다. 골든차일드, 더보이즈, 베리베리, 온앤오프, 원어스, 펜타곤, 티오오가 출연했고 더보이즈가 우승했다.
'킹덤'은 오는 4월 초 첫 회를 방송한다.
▶ 기자와 카톡 채팅하기
▶ 노컷뉴스 영상 구독하기
[CBS노컷뉴스 김수정 기자] eyesonyou@cbs.co.kr
Copyright ©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더보이즈-스키즈-에이티즈, 엠넷 '킹덤' 출연 확정…MC는 동방신기
- NCT 127 '영웅' MV, 1억 뷰 돌파
- "그래미 후보" 스티커 붙은 BTS '비' 에센셜 에디션, 2월 19일 발매
- [노컷 리뷰]세븐틴 "더 멋진 아이돌 되기 위해 더 열심히 준비할게요"
- [현장EN:]'체리 러시'로 돌아온 체리블렛의 가장 '달콤한 순간'
- "이재명 재난지원이 포퓰리즘? 뜨거운덴 이유가 있다"
- '선수' 정한 여야…서울시장 경선 레이스 본격 시동
- 결혼 늦추고 출산 미루고…코로나가 앞당긴 '인구 쇼크'
- '대학은 다른 세상 이야기' 18살에 직업전선 뛰어든 아이들
- 車 이어 기차·배·비행기까지…'수소경제' 국내기업 잰 걸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