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이로운 소문' 스페셜도 경이로울까. 2월7일 '~귀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이로운 소문'은 스페셜도 경이로울까.
tvN '경이로운 귀환'이 오는 2월 7일(일) 방송된다.
오는 2월 7일(일) 밤 10시 40분, tvN과 OCN에서 '경이로운 귀환'이 방송되는 것.
한편, tvN '경이로운 귀환'은 오는 2월 7일(일) 밤 10시 40분에 tvN과 OCN에서 동시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N ‘경이로운 귀환’이 오는 2월 7일(일) 방송된다.
시청률 10%를 돌파하며 OCN의 새로운 시청률 역사를 쓴 OCN ‘경이로운 소문’을 사랑하는 시청자들을 위한 스페셜 방송이 안방을 찾는다. 오는 2월 7일(일) 밤 10시 40분, tvN과 OCN에서 ‘경이로운 귀환’이 방송되는 것.
특히 tvN ‘경이로운 귀환’은 여타 드라마들의 스페셜 방송과 달리 최초로 1회 형태의 예능으로 제작된다는 점이 눈에 띈다. 시청자들의 사랑에 보답하고 색다른 재미를 주기 위해 배우들이 의기투합한 것. 주연을 맡은 유준상, 염혜란, 조병규, 김세정은 물론이거니와 씬스틸러로 활약한 안석환, 최광일, 옥자연, 이홍내, 정원창도 총 출동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날 방송에서는 경이로운 팀워크로 유명했던 이들의 실제 케미를 확인할 수 있을 전망. 뿐만 아니라 어디서도 들을 수 없었던 ‘경이로운 소문’의 비하인드 이야기와 배우들의 개인기들도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악귀 잡기보다 혹독한 ‘경이로운 소문’팀의 예능 정복기는 이날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tvN ‘경이로운 귀환’은 오는 2월 7일(일) 밤 10시 40분에 tvN과 OCN에서 동시 방송된다.
cho@sportsseoul.com
사진 | tvN
Copyright ⓒ 스포츠서울 & sportsseoul.com
- '짝퉁 아이유' 中 차이유의 실제 모습 '충격'...딥페이크 기술 놀라워!
- '1호가' 박솔미 "한재석과 결혼 실수, TV 볼 때마다 느끼했어"
- 즐라탄 충격의 삭발 헤어 스타일…진위 여부 놓고 '갑론을박'
- '스트레이트' 탈북민 승설향의 폭로 "시인 장진성에게 4번 성폭행"
- '미우새' 15세부터 母 암투병으로 병원비 빚 갚은 박군의 생애 첫 독립 도전
- '집사부' 임태혁·박정우·노범수·허선행, 실력·예능감도 완벽한 씨름계 F4[SS리뷰]
- "방송국은 쓰레기"라던 권아솔, 명현만과 SBS서 스파링.. 갈등 해소됐나 (지옥법정)
- '코리안 좀비' 정찬성 "최두호, 뼈를 깎는 정도로 노력하는 스타일은 아냐"
- 멘탈 바꾸고 팀 중심으로 펄펄…임성진 "이제 주눅들지 않으려고 한다"[현장인터뷰]
- 적진에서 '대승' KGC 김상식 감독 "양희종, 문성곤 수비 좋았다" [승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