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로부부' 현영, 스페셜 MC 출격..'전세 난민' 부부에 "이건 막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현영이 '애로부부'에 뜬다.
현영은 오는 2월 1일 방송될 '애로부부' 27회 스튜디오 녹화에 출격, 최근 녹화를 마쳤다.
특히 이날 '애로드라마'는 집이 계급이 된 사회에서 '전세 난민'이 된 부부의 충격적인 이야기를 다룰 예정이어서 스페셜 MC 현영의 '전공 분야'에 해당한다.
스페셜 MC 현영이 출연하는 본격 19금 부부 토크쇼 '애로부부' 27회는 채널A와 SKY에서 2월 1일 월요일 밤 10시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방송인 현영이 ‘애로부부’에 뜬다.
현영은 오는 2월 1일 방송될 ‘애로부부’ 27회 스튜디오 녹화에 출격, 최근 녹화를 마쳤다.
MC 최화정은 “눈빛, 말투, 재테크까지 모든 게 완벽한...돈 흐름에 빠삭한 분”이라고 현영을 소개했다. 여전히 개성적인 목소리로 현장을 휘어잡은 현영은 재테크 여왕답게 돈의 흐름에 대해 설명하며 ‘애로 MC’들의 부러움을 자아냈다.
특히 이날 ‘애로드라마’는 집이 계급이 된 사회에서 ‘전세 난민’이 된 부부의 충격적인 이야기를 다룰 예정이어서 스페셜 MC 현영의 ‘전공 분야’에 해당한다. 하지만 그런 현영조차 “이건 막장이다”라며 ‘애로드라마’를 지켜보던 중 분노를 감추지 못해 이날 방송의 내용을 더욱 궁금하게 했다.
스페셜 MC 현영이 출연하는 본격 19금 부부 토크쇼 ‘애로부부’ 27회는 채널A와 SKY에서 2월 1일 월요일 밤 10시 방송된다.
happy@mk.co.kr
사진ㅣ채널A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스타투데이 & star.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배우 송유정, 23일 갑작스레 사망…향년 26세
- `미우새` 차인표 "♥신애라와 다시 태어나도 결혼? 안 태어난다" 너스레
- `안정환♥` 이혜원, 의미심장 글 "이렇게 살면 행복할까? 슬퍼"
- 정찬성 “오르테가에 패한 후 폭식, 20kg 쪘다”(‘강호동의 밥심’)
- ‘애로부부’ 서동주 “남자친구 ‘여사친’이 나를 혼낸 적 있어”
- 해리슨 포드 ‘인디아나 존스’ 6월 28일 국내 개봉
- `한글의 멋` 뽐낸 전시회 `근대한글연구소` 베이징서 개막
- 엑소 3人 "SM 이중계약 주장 허위…본질은 정산 자료 제공 거부"(종합)
- [포토] 힙하게 입장하는 피에이치원
- ‘김사부3’ 이성경, 안효섭 향한 애틋 눈빛→돌발 행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