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로부부' 현영, 스페셜 MC..'전세난민' 사연에 분노

신소원 2021. 1. 25. 13:47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재테크 여왕 등장
"이건 막장이다"
'애로드라마' 분노

[텐아시아=신소원 기자]

'애로부부' / 사진 = 채널A·SKY 제공


본격 19금 부부 토크쇼 '다시 뜨거워지고 싶은 애로부부'(이하 '애로부부')에 재테크 여왕 현영이 등장해 전세 난민을 다룬 애로드라마를 지켜볼 예정이다.

현영은 2월 1일 방송될 채널A·SKY '애로부부' 27회 스튜디오 녹화에 출격, 최근 녹화를 마쳤다. MC 최화정은 "눈빛, 말투, 재테크까지 모든 게 완벽한...돈 흐름에 빠삭한 분"이라고 현영을 소개했다. 여전히 개성적인 목소리로 현장을 휘어잡은 현영은 재테크 여왕답게 돈의 흐름에 대해 열띠게 설명하며 애로 MC들의 부러움을 자아냈다.

특히 이날의 '애로드라마'는 집이 계급이 된 사회에서 전세 난민이 된 부부의 충격적인 이야기를 다룰 예정이어서, 스페셜 MC 현영의 전공 분야에 해당한다. 하지만 그런 현영조차 "이건 막장이다"라며 애로드라마를 지켜보던 중 분노를 감추지 못해, 이날 방송의 내용을 더욱 궁금하게 했다.

스페셜 MC 현영이 출연하는 본격 19금 부부 토크쇼 '애로부부' 27회는 채널A와 SKY에서 2월 1일 월요일 밤 10시 방송된다.

신소원 객원기자 newsinfo@tenasia.co.kr

아이와 어른이 함께 듣는 동화 [스타책방]
스타 비하인드 포토&영상최신 이슈 한번에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