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신기술> 지누스, 매트리스에 씌우는 베딩 토퍼 2종 출시

2021. 1. 25. 13:2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지누스가 기존에 사용하고 있는 매트리스 위에 덮어 씌울 수 있는 지누스 베딩 토퍼 2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지누스 베딩 토퍼는 메모리폼 매트리스 토퍼에 덮개가 달린 일체형 토퍼로, 수면 중 밀리거나 매번 다시 정리할 필요 없이 매트리스에 완벽하게 고정된다.

베딩 토퍼는 새 매트리스 구입이 부담스럽거나 오래된 매트리스로 잠자리가 불편한 소비자들을 주요 타깃으로 하고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누스 그린티 베딩 토퍼. [지누스 제공]

[헤럴드경제 유재훈 기자] 지누스가 기존에 사용하고 있는 매트리스 위에 덮어 씌울 수 있는 지누스 베딩 토퍼 2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지누스 베딩 토퍼는 메모리폼 매트리스 토퍼에 덮개가 달린 일체형 토퍼로, 수면 중 밀리거나 매번 다시 정리할 필요 없이 매트리스에 완벽하게 고정된다. 특히 매트리스를 감싸는 덮개 부분은 신축성이 강한 폴리 스판덱스 소재로 되어 있어 혼자서도 간편하게 씌우거나 벗길 수 있다. 최대 30㎝ 높이의 매트리스까지 딱 맞게 안정적으로 장착된다.

베딩 토퍼는 새 매트리스 구입이 부담스럽거나 오래된 매트리스로 잠자리가 불편한 소비자들을 주요 타깃으로 하고 있다.

베딩 토퍼는 부드럽고 탄탄한 두 가지 폼이 유기적으로 받쳐줘 몸 전체를 골고루 단단하게 지지해준다. 우수한 통기성과 오픈셀 구조의 온도 둔감형 메모리폼이 적용됐다

지누스는 매트리스 5종도 새롭게 선보인다. ‘컴포트 서포트 하이브리드 매트리스’는 약 14㎝ 높이의 폭신한 폼이 포켓 스프링 위에 얹어져 있어 탄탄한 지지력과 포근한 사용감이 특징이다.

-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