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시삼십삼분, 2021 상반기 개발인력 공개 채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게임기업 네시삼십삼분(대표 한성진)은 2021 상반기 개발자 공개 모집을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네시삼십삼분은 "그동안 수시로 인재를 채용했지만 올해 다수의 모바일 게임을 출시할 예정이라 이번 상반기에는 공개 모집에 나섰다"라며 "글로벌 4000만 다운로드 스포츠 게임 '복싱스타'를 비롯해 신작 '월드베이스볼 스타즈', '피싱스타', '에로이카' 등의 팀과 개발 자회사에 합류할 개발자를 모집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게임기업 네시삼십삼분(대표 한성진)은 2021 상반기 개발자 공개 모집을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공개 모집은 오는 2월 12일까지이며 모집 직군은 클라이언트, 서버, 아트 디렉터, 2D 애니메이터, 원화가 등이다. 대상은 5년 이상의 경력 및 신입이며 전형 과정은 서류전형, 직군별 과제 및 테스트, 면접 순이다.
네시삼십삼분은 “그동안 수시로 인재를 채용했지만 올해 다수의 모바일 게임을 출시할 예정이라 이번 상반기에는 공개 모집에 나섰다”라며 “글로벌 4000만 다운로드 스포츠 게임 ‘복싱스타’를 비롯해 신작 ‘월드베이스볼 스타즈’, ‘피싱스타’, ‘에로이카’ 등의 팀과 개발 자회사에 합류할 개발자를 모집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게임진 임영택기자 ytlim@mkinternet.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매경게임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위메이드 신작 ‘미르4’, 시장 인식 깰까…매출 성과 ‘주목’
- 한빛소프트, ‘클럽오디션’ 북미 출시…서비스 지역 확장 ‘지속’
- 액션 RPG ‘원신’, 1.3 패치 예고…새해 맞이 ‘해등절’ 이벤트
- 데브시스터즈, 신작 흥행에 이틀 연속 상한가 행진
- 1월 신작 게임 ‘훈풍’…쿠키런·스컬 초반 ‘인기’
- 강경준, 상간남 피소…사랑꾼 이미지 타격 [MK픽] - 스타투데이
- AI가 실시간으로 가격도 바꾼다…아마존·우버 성공 뒤엔 ‘다이내믹 프라이싱’
- 서예지, 12월 29일 데뷔 11년 만에 첫 단독 팬미팅 개최 [공식] - MK스포츠
- 이찬원, 이태원 참사에 "노래 못해요" 했다가 봉변 당했다 - 스타투데이
- 양희은·양희경 자매, 오늘(4일) 모친상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