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트롯2' 김다나, 갈비뼈 부상 불구 은가은과 데스매치 '승'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갈비뼈에 금이 간 상태에서 '미스트롯2' 본선 3차 대결에서 은가은을 꺾은 김다나에게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김다나는 지난 21일 방송된 TV조선 '내일은 미스트롯2'(이하 '미스트롯2')의 본선 3차 대결인 1:1 데스매치에서 은가은과 맞붙었다.
매번 안정적인 실력을 자랑하며 지난 미션을 무난하게 통과해온 김다나는 1:1 데스매치 곡으로 '늙어서봐'를 선곡했다.
김다나는 본선 1차 팀미션 리허설 중 갈비뼈에 금이 가는 부상을 입은 상태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다나는 지난 21일 방송된 TV조선 ‘내일은 미스트롯2’(이하 ‘미스트롯2’)의 본선 3차 대결인 1:1 데스매치에서 은가은과 맞붙었다. 매번 안정적인 실력을 자랑하며 지난 미션을 무난하게 통과해온 김다나는 1:1 데스매치 곡으로 ‘늙어서봐’를 선곡했다.
김다나는 본선 1차 팀미션 리허설 중 갈비뼈에 금이 가는 부상을 입은 상태였다. 그럼에도 여유로운 무대 매너와 파워풀한 성량으로 멋진 무대를 선보였다. 김다나는 마스터들에게 “초대가수 같았다”, “디너쇼를 보는 듯했다” 등의 극찬을 받았다.
김다나는 11년차 현역 트롯 가수다. JTBC ‘히든싱어6’ 장윤정 편에서 준우승을 차지한 경력도 있다.
김은구 (cowboy@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문]김종철 “성추행 변명여지 없다… 장혜영 신뢰를 배신으로 갚아”
- 김새롬, 한순간 실언에 10년차 GS홈쇼핑 중단..반응 엇갈려
- 차에서 팔뚝에 ‘마약주사’ 놓다 줄행랑…50대 男 붙잡혀
- 장진성 “내가 성폭행? 승설향 배후는 남친 황씨…녹취·카톡 증거有”
- 박군, 암투병 母·특전사 30억 연금 포기 '가수된 사연은?'
- [속보]이재용 측 "판결 겸허히 받아들여…재상고 안해"
- 김시우, PGA 투어 통산 3승..최경주 이어 두 번째 3승 고지
- 김시덕 '뺨 때린 동기'가 김기수? 김영삼 댓글 보니...
- [정치탐구생활] 유시민 사과에 출렁이는 차기 대선구도
- 낸시랭 “전 남편 때문에 빚 9억8천…극단적 선택하려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