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에어, 울산∙포항 노선 대상 이벤트 실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진에어가 2월 7일까지 2주간 김포~울산과 김포~포항 노선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먼저 진에어는 홈페이지 예매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및 운임 할인 이벤트를 펼친다.
이벤트 기간 동안 3월 27일까지 운항하는 김포~포항, 김포~울산 노선을 예매한 고객은 자동으로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이 지급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숙박권·요트 투어 등 경품 증정…즉시할인 및 인스타그램 댓글 이벤트도
[더팩트|한예주 기자] 진에어가 2월 7일까지 2주간 김포~울산과 김포~포항 노선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먼저 진에어는 홈페이지 예매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및 운임 할인 이벤트를 펼친다. 이벤트 기간 동안 3월 27일까지 운항하는 김포~포항, 김포~울산 노선을 예매한 고객은 자동으로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이 지급된다.
경품은 호텔∙게스트하우스 숙박권, 요트 투어 탑승권, 운하크루즈 탑승권, 관광택시 이용권, 캠프닉(캠핑+피크닉) 패키지 등 해당 지역에서 사용할 수 있는 여행 상품들로 구성돼있다. 당첨자는 2월 9일 진에어 홈페이지에서 발표된다.
여기에 5000원 즉시할인 혜택도 주어진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지니쿠폰 5000원 할인 쿠폰을 내려 받아 예매 단계에서 사용하면 된다.
진에어 인스타그램에서는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게시글에 울산 또는 포항으로 이행시 댓글을 남긴 고객 중 33명을 선정해 한옥 숙박권(1명), 요트 투어 탑승권(2명), 필름카메라 세트(30명)를 증정할 예정이다.
진에어 관계자는 "해당 노선을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보다 실질적인 여행 혜택을 드리고자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항공 수요 창출이 지역 공항과 관광 산업 활성화로 이어질 수 있도록 더욱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한편, 진에어는 지난해 7월 울산과 포항에 동시 취항했다. 김포~울산 노선의 경우 김포공항에서 월요일~목요일 오전 10시 30분, 금요일~일요일 오전 8시 30분에 첫 편이 출발한다. 김포~포항 노선의 김포공항 출발시간은 매일 오전 8시 30분이다.
hyj@tf.co.kr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TF인터뷰] 송영길 "바이든-문재인 호흡, 트럼프보다 잘 맞을 것"
- [TF확대경] '방산기업' 풍산의 '특별공간' 북아현동 대저택 알고 보니…
- 법원 "리얼돌 수입 보류 부당…국가 개입 피해야"
- [TF초점] '그랑사가·오딘·붉은사막' 겁 없는 게임 신인 온다
- [TF확대경] 이낙연·이재명·정세균, 제 목소리만…잡음 커지는 與
- [TF인터뷰] 황희 문체부 장관 내정자 "코로나 직격탄 '한류', 다시 살린다"
- 재보궐선거 앞두고 기대감 '솔솔'…서울 재건축 아파트 기지개 켜나
- '유부남 만났다' 옛 연인 거짓 비난한 남성 무죄
- '조국 자녀 의혹' 이번 주 또 법원 판단…최강욱 1심 선고
- [TF초점] '재수생' 문창기호 이디야커피, 코스피 입성 성공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