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 네오위즈 신작 '스컬', 판매량 10만 장 돌파

이원희 2021. 1. 25. 11:27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네오위즈(대표 문지수)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사우스포게임즈(대표 박상우)가 개발 중인 2D 액션게임 '스컬(Skul: The Hero Slayer)' 정식 출시 버전 판매량이 10만 장을 돌파했다고 25일 밝혔다.

지난 21일 정식 출시 후 5일 만에 이룬 성과이다. '스컬'은 출시 당일 스팀 전 세계 최고 판매 제품 2위를 달성하기도 했으며, 25일 현재 8위를 기록하며 톱10에 진입해 있는 상황이다.

또한 최다 동시 접속자 수 1만9000 명을 돌파하며 현재 최다 플레이 게임 80위권에도 이름을 올리고 있다.

'스컬'은 단 한 번의 기회를 전략적으로 풀어가는 재미를 느낄 수 있는 로그라이트 장르의 횡스크롤 액션게임이다. 주인공 스컬이 머리를 교체해 새로운 캐릭터로 변신하는 독특한 시스템과 화려한 픽셀 아트 그래픽, 호쾌한 액션 등으로 게이머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실제 이용자 최근 30일 이용자 평가에서 91%로 '매우 긍정적'을 유지하고 있다.

네오위즈 관계자는 "글로벌 게임 시장에서 한국 인디게임이 이뤄낸 쾌거"라며 "다양한 콘솔 기기로도 빠르게 선보여 '스컬'만의 재미로 인기를 이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스컬'의 출시 가격은 2만500 원으로 2주간 20%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스팀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데일리e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