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낯 여신의 말사랑' 전현무♥ 이혜성, "그리운 제주도" [★SNS]

박효실 입력 2021. 1. 25. 11:1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이혜성이 미모 돋보이는 민낯으로 눈길을 끌었다.

이혜성은 25일 자신의 SNS에 "그리운 제주도"라며 말과 함께 한 인증샷을 공개했다.

KBS 공채 43기로 입사한 이혜성은 지난 2019년11월 KBS 입사 선배이기도 한 전현무와 교제 중인 사실이 알려져 화제를 모았다.

한편 이혜성은 오는 2월 방송예정인 야생생존퀴즈 버라이어티 NQQ '와일드 와일드 퀴즈'에 출연할 예정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박효실기자] 방송인 이혜성이 미모 돋보이는 민낯으로 눈길을 끌었다.

이혜성은 25일 자신의 SNS에 "그리운 제주도"라며 말과 함께 한 인증샷을 공개했다. 순해 보이는 연갈색 말과 편안하게 말의 목에 기댄 이혜성의 모습이 그림처럼 아름답다.

화장기가 거의 없는 얼굴이지만 청순한 미모가 그대로 드러났다. 누리꾼들은 "눈망울이 같네요" "말과의 교감" "내가 이 말이 되고싶다"라는 반응이었다.

KBS 공채 43기로 입사한 이혜성은 지난 2019년11월 KBS 입사 선배이기도 한 전현무와 교제 중인 사실이 알려져 화제를 모았다. 이후 6개월여만인 지난해 6월 KBS를 떠나 전현무의 소속사인 SMC&C로 이적했다.

15세의 나이차를 극복하고 공개열애 커플인 두 사람은 결혼 여부에도 관심이 쏠린다. 최근 전현무는 KBS2'펫비타민' 출연 중 사주를 봤다가 "올 가을에 결혼운이 있다"고 나오자 파안대소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이혜성은 오는 2월 방송예정인 야생생존퀴즈 버라이어티 NQQ '와일드 와일드 퀴즈'에 출연할 예정이다. 이수근, 박세리, 양세찬, 이진호 등이 출연을 확정했다.

gag11@sportsseoul.com

사진출처|이혜성SNS

Copyright ⓒ 스포츠서울 & sportsseoul.com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