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조 금수저' 브루클린 베컴♥︎니콜라 펠츠, 19금 누드포옹 [Oh!llywood]

최이정 입력 2021. 1. 25. 10:39 수정 2021. 1. 25. 10:4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축구스타 데이비드 베컴의 아들 브루클린 베컴의 약혼녀인 모델 겸 배우 니코라 펠츠가 19금 커플샷을 공개해 시선을 모은다.

니콜라 펠츠는 25일(한국시간) 자신의 SNS에 "never let me go"란 글과 함께 사진을 한 장 게재했다.

그런가하면 앞서 브루클린 베컴은 "Love letters♡"란 글과 함께 자신의 목덜미에 니콜라 펠츠의 눈 부위와 사랑의 메시지를 문신으로 새긴 모습을 공개하기도 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최나영 기자] 축구스타 데이비드 베컴의 아들 브루클린 베컴의 약혼녀인 모델 겸 배우 니코라 펠츠가 19금 커플샷을 공개해 시선을 모은다.

니콜라 펠츠는 25일(한국시간) 자신의 SNS에 "never let me go"란 글과 함께 사진을 한 장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그는 브루클린 베컴과 함께 누드로 포옹을 하고 있다. 화끈하면서도 아름다운 커플의 모습이다.

그런가하면 앞서 브루클린 베컴은 "Love letters♡"란 글과 함께 자신의 목덜미에 니콜라 펠츠의 눈 부위와 사랑의 메시지를 문신으로 새긴 모습을 공개하기도 했다. 뜨겁고 달달한 공개 열애 중인 두 사람이다.

두 사람은 지난 해 7월 약혼을 발표했다. 당시 3억 원 상당의 커다란 다이아몬드 반지는 큰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한편 베컴의 아버지는 데이비드 베컴-어머니는 가수 출신 빅토리아 베컴이다. 펠츠의 아버지는 트라이언펀드매니지먼트 최고경영자 넬슨 펠츠다. 두 사람의 만남은 '금수저'들의 만남으로도 주목을 받았던 바다. 미국 매체 포브스에 따르면 베컴 부부의 재산은 약 9억 달러(한화 약 1조 원), 넬슨 펠츠의 재산은 16억 달러(약 1조 9000억 원)에 이른다.

/nyc@osen.co.kr

[사진] 니콜라 펠츠 인스타그램

Copyright ⓒ 한국 최고의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전문 미디어 OSEN(www.osen.co.kr)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