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 삼광빌라!' 보나 "연습생 시절 떠올라..다양한 감정 배우는 중"[화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걸그룹 우주소녀 멤버 보나가 청초한 매력을 과시했다.
KBS 2TV 주말드라마 '오! 삼광빌라!'에서 이해든 역으로 활약 중인 가수 겸 배우 보나의 화보와 인터뷰가 패션지 마리끌레르 2월 호에서 공개됐다.
이어진 인터뷰에서 보나는 아이돌이 되고 싶은 꿈을 가진 이해든을 연기하며 우주소녀로 데뷔하기 전의 연습생 시절이 떠올랐고, 그 덕분에 더욱 섬세한 표현을 할 수 있다고 말했다.
우주소녀 보나의 더 많은 화보와 인터뷰는 마리끌레르 2월 호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선미경 기자] 걸그룹 우주소녀 멤버 보나가 청초한 매력을 과시했다.
KBS 2TV 주말드라마 ‘오! 삼광빌라!’에서 이해든 역으로 활약 중인 가수 겸 배우 보나의 화보와 인터뷰가 패션지 마리끌레르 2월 호에서 공개됐다.
공개된 화보 속 보나는 니트 소재의 베스트와 팬츠를 활용한 캐주얼룩과 함께 맑고 투명한 메이크업으로 청초한 매력을 한껏 발산했다.
이어진 인터뷰에서 보나는 아이돌이 되고 싶은 꿈을 가진 이해든을 연기하며 우주소녀로 데뷔하기 전의 연습생 시절이 떠올랐고, 그 덕분에 더욱 섬세한 표현을 할 수 있다고 말했다.
또한 연기를 하며 가장 달라진 점에 대한 질문에는 “다양한 감정들을 배우는 중이며, 실제 성격 또한 이전에 비해 이해든처럼 활발하게 바뀌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마지막으로 보나는 데뷔 5주년을 맞아 그동안 해왔듯 항상 진심을 다해 현재에 충실할 것이라는 다짐을 밝히며 앞으로의 활동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우주소녀 보나의 더 많은 화보와 인터뷰는 마리끌레르 2월 호에서 만나 볼 수 있다. /seon@osen.co.kr
[사진]마리끌레르 제공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