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 온' 측 "임시완X신세경, 위기→단단해지는 과정..응원 부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런 온' 임시완과 신세경의 쉽지 않은 사랑이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JTBC 수목드라마 '런 온'(극본 박시현, 연출 이재훈, 제작 메이스 엔터테인먼트, 콘텐츠 지음)에서 헤어질 위기에 처한 기선겸(임시완)과 오미주(신세경)의 이야기가 현실 공감을 불러일으키며 사랑에서 누구나 한번쯤 고민해 봄직한 주제를 던졌다.
그런 의미에서 미주가 선겸에게 건넨 이별은 '온전한 내가 있어야 사랑도 있다'는 메시지를 전해 슬프지만 이해가 되는 전개로 다가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배효주 기자]
‘런 온’ 임시완과 신세경의 쉽지 않은 사랑이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JTBC 수목드라마 ‘런 온’(극본 박시현, 연출 이재훈, 제작 메이스 엔터테인먼트, 콘텐츠 지음)에서 헤어질 위기에 처한 기선겸(임시완)과 오미주(신세경)의 이야기가 현실 공감을 불러일으키며 사랑에서 누구나 한번쯤 고민해 봄직한 주제를 던졌다. 안타깝게 찾아온 시련을 딛고 두 사람이 과연 무사히 사랑을 완주할 수 있을지 시청자들의 이목이 집중되는 이유다.
새롭게 출발한 선겸과 미주의 연애는 두 사람 생활의 연장선이 되며 각자만의 하루를 더욱 풍성히 채워 나갔다. 후배 김우식(이정하)의 재활에 전념하며 본격적으로 에이전트로서의 행보를 걷기 시작한 선겸은 미주 덕분에 보게 되는 영화가 많아지면서 얻어가는 메시지들이 늘어갔다. 새 번역 작업에 들어간 미주는 선겸과 함께 세운 ‘하프 마라톤 완주’라는 목표를 위해, 예전보다 더 일찍 자고 일어나 달리기로 아침을 여는 루틴을 몸에 익혀 나갔다. 이렇듯 익숙한 생활 속에 소소한 변화를 꾀하며 관계를 이어가는 두 사람 모습은 진정으로 ‘나’를 챙길 줄 아는 건강한 연애란 무엇인가에 대한 답을 그려내 뜨거운 응원을 불러 모았다.
그런 의미에서 미주가 선겸에게 건넨 이별은 ‘온전한 내가 있어야 사랑도 있다’는 메시지를 전해 슬프지만 이해가 되는 전개로 다가왔다. 선겸의 아버지 기정도(박영규)가 압박하는 상황 속에서 흔들리지 않고 스스로를 존중하기 위한 선택이었고, 이제까지 “나 하나 지키려고 사는 인생”을 걸어왔던 그녀의 단단한 면과 궤를 같이하는 지점이었기에 시청자들의 공감을 부른 것.
내가 아닌 다른 것이 우선이 되는 사랑은 불안함을 가져다주지만, 자신을 잃지 않고 중심을 잡아가며 이어가는 관계는 흔들리지 않는 안정된 연애를 가능케 한다. 그동안 인물들의 건강한 신념과 성숙한 행보를 통해 무해한 매력을 선사해왔던 ‘런 온’ 이기에, 이들에게 닥친 시련은 사랑에서도 스스로를 지켜 나가라는 메시지를 전하며 또 다른 극복의 순간을 기대케 한다.
이에 제작진은 “혼자만의 시간을 갖게 된 선겸과 미주는 상대방을 만나 변하게 된 생활 속에서 서로를 계속 그려 나갈 전망이다. 두 사람에게 들이닥친 위기가 앞으로 더욱 단단해지기 위한 과정이 될 수 있게 따뜻한 시선으로 응원해달라”고 전했다.(사진제공 = 메이스 엔터테인먼트, 콘텐츠 지음)
뉴스엔 배효주 hyo@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윤승아, 양양 죽도해변 133평 하우스 근황 공개 “외부 마감 중…곧 완공 예정”(승아로운)
- 전혜빈♥치과의사 남편 신혼집 구석구석 공개, 서울숲 뷰 안주 삼는 술장고 부럽다
- 독박 육아로 우울증 앓던 아내, 기혼 썸 대화방 들어가…내연남 집 초대까지 ‘애로부부’ (종합
- 이시영 초호화 럭셔리 집 공개,270도 전망+현대적 인테리어‥전현무 이영자 극찬할만해(전참시)
- “다 벗고 누워 있어요” 시도 때도 없이 관계 요구하는 남편에 불만‘애로부부’[어제TV]
- 아이돌 여배우 C 성형 밥먹듯 “누구신지?”, 母 “호적 파겠다”경고[여의도 휴지통]
- 김성령, 탁 트인 한강뷰 자택 공개 ‘여의도가 한눈에’ [SNS★컷]
- ‘판타집’ 남양주 11억 전원주택, 국유지 정원 1년에 9만원 사용료[어제TV]
- ‘34억’ 소유진♥백종원 고급 빌라, 복층 바+운동장 거실+업소용 주방…럭셔리 그 자체
- 민효린♥태양 러브하우스 이랬다, 100억↑ 한남동 한강뷰 고급빌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