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화재, 유재석 광고로 모델 발탁.."부캐릭터 이미지 활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삼성화재 유재석을 새로운 다이렉트 보험의 광고 모델로 발탁했다.
25일 삼성화재는 예능인 유재석을 모델로 하는 새로운 다이렉트 보험 TV 광고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이번 TV광고 중 '삼성화재 다이렉트에 가면' 편에서는 다양한 부캐를 보유한 유재석의 이미지를 활용했다.
마지막으로 '자동차보험이 필요한 순간' 편에서는 어떤 자동차보험에 가입할지 고민 중인 고객에게 유재석이 명쾌하게 삼성화재 다이렉트 자동차보험이라는 답을 제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전선형 기자] 삼성화재 유재석을 새로운 다이렉트 보험의 광고 모델로 발탁했다.
‘보험이 필요한 순간’ 편에서는 많은 일반인 시청자들과 소통하던 유재석의 캐릭터를 살렸다. 일상 속에서 보험이 필요한 순간이 생기면 유재석이 밝고 신뢰감 있는 모습으로 자동차보험, 어린이보험 등 다양한 보험을 추천하는 모습을 담았다.
마지막으로 ‘자동차보험이 필요한 순간’ 편에서는 어떤 자동차보험에 가입할지 고민 중인 고객에게 유재석이 명쾌하게 삼성화재 다이렉트 자동차보험이라는 답을 제시한다.
권혁진 삼성화재 디지털자동차영업부장은 “2021년은 삼성화재 다이렉트가 새로운 도약을 하는 해가 될 것”이라며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1위의 성공 방정식을 바탕으로 더 많은 고객에게 다양한 보험과 최고의 만족을 선사하는 디지털 보험의 대표 브랜드로 거듭나겠다”고 말했다.
전선형 (sunnyjun@edaily.co.kr)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 [정치탐구생활] 유시민 사과에 출렁이는 차기 대선구도
- 김새롬, 한순간 실언에 10년차 GS홈쇼핑 중단..반응 엇갈려
- 김시덕 '뺨 때린 동기'가 김기수? 김영삼 댓글 보니...
- 낸시랭 “전 남편 때문에 빚 9억8천…극단적 선택하려 했다”
- 박군, 암투병 母·특전사 30억 연금 포기 '가수된 사연은?'
- 장진성 “내가 성폭행? 승설향 배후는 남친 황씨…녹취·카톡 증거有”
- [줌인]몸 못 가누는 고령 중환자 밀려드는데…보호자 화풀이까지 들을라치면 '씁쓸'
- 2030 코로나백수 151만명…법대생에 코딩 배우라는 일자리대책
- “장애아 사물함 가두고 때렸다”…어린이집 학대 영상만 200건
- [은비의 문화재 읽기]"신의 솜씨라 착각"...지광국사탑, 복원 마치고 10년 만의 귀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