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 해밍턴, 두 아들에 성교육 시작 "남자와 여자가 사랑하면.."

임현정 기자 2021. 1. 25. 08:3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샘 해밍턴이 두 아들에게 성교육을 시작했다.

24일 방송된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는 두 아들 윌리엄, 벤틀리에게 성교육을 하는 샘 해밍턴의 모습이 그려졌다.

샘 해밍턴은 "남자에겐 고환이 있고 그 안엔 씨 같은 것이 있다. 배추 심었더니 배추가 크게 나왔잖아. 그거랑 비슷하다. 남자하고 여자 사랑하면 여자 안에 알이 있는데 남자가 가진 씨가 알로 들어간다" 라고 차근차근 설명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방송인 샘 해밍턴 / 사진=김휘선 기자 tndejrrh123@

방송인 샘 해밍턴이 두 아들에게 성교육을 시작했다.

24일 방송된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는 두 아들 윌리엄, 벤틀리에게 성교육을 하는 샘 해밍턴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인형을 가지고 온 샘 해밍턴은 아이들에게 아기가 생기는 과정을 설명했다.

샘 해밍턴은 "남자에겐 고환이 있고 그 안엔 씨 같은 것이 있다. 배추 심었더니 배추가 크게 나왔잖아. 그거랑 비슷하다. 남자하고 여자 사랑하면 여자 안에 알이 있는데 남자가 가진 씨가 알로 들어간다" 라고 차근차근 설명했다. 아이들은 집중하며 이해하려고 노력했다.

이어 샘 해밍턴은 "여자친구 손 잡아봤어? 안아 준 친구 있어?"라며 "아빠가 하는 얘기 잘 들어라"며 스킨십 예절에 대해 알려줬다.

그는 "윌리엄이 싫다고 하는데 아빠가 네 손 잡으면 싫지?"라며 "뽀뽀도 마찬가지야. 내 몸이 소중한 만큼 다른 사람 몸도 소중한 거야"라고 가르쳐 감탄을 자아냈다.

[관련기사]☞ '성폭행 의혹' 장진성, 승설향과 주고 받은 카톡 공개"불면증엔 오메가3 먹어라"…잘 자는 비법 10가지"관용 보여달라"…김새롬 감싼 이들은 누구?아이유와 꼭 닮은 中 '차이유'…알고보니 '딥페이크'127명 무더기 확진…IEM국제학교는 어떤 곳?
임현정 기자 lhjbora2@mt.co.kr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