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가와, 그리스 강호 PAOK 입단 눈앞.. 25일 메디컬 테스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소속팀 없이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던 일본 축구 국가대표 출신 공격수 카가와 신지가 그리스 클럽 PAOK 테살로니키 입단을 눈앞에 두고 있다.
<키커> · <마르카> 등 유럽 다수 매체들은 카가와가 오는 25일 테살로니키를 방문해 PAOK 메디컬 테스트를 받은 후 계약서에 사인할 것이라고 보도했다. 마르카> 키커>
카가와를 영입하게 된 PAOK는 1926년에 창단한 그리스 대표 명문 클럽 중 하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베스트 일레븐)
소속팀 없이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던 일본 축구 국가대표 출신 공격수 카가와 신지가 그리스 클럽 PAOK 테살로니키 입단을 눈앞에 두고 있다.
<키커>·<마르카> 등 유럽 다수 매체들은 카가와가 오는 25일 테살로니키를 방문해 PAOK 메디컬 테스트를 받은 후 계약서에 사인할 것이라고 보도했다. 현지 보도에 따르면 오는 2022년 6월까지 1년 6개월간 계약하기로 합의를 본 것으로 보인다.
카가와는 레알 사라고사에서 활약한 바 있으나, 소속팀이 스페인 세군다 디비시온의 비EU 선수 규정(팀당 2명 제한)을 이유로 카가와를 팀에서 내치면서 커리어에 심각한 위기가 온 바 있다. 일각에서는 중동 진출 혹은 J리그 복귀를 점쳤으나, 카가와는 “아직 유럽에서 할 일이 있다”라며 계속 유럽 도전을 하겠다는 의지를 보인 바 있다. 그리고 실제로 유럽 클럽과 또 한 번의 계약을 체결하는 데 성공했다.
카가와를 영입하게 된 PAOK는 1926년에 창단한 그리스 대표 명문 클럽 중 하나다. 스페인 출신 파블로 가르시아 감독이 이끌고 있으며, 과거 포르투갈 국가대표로도 활약해던 비에리냐 등이 소속되어 있다. 2020-2021 그리스 수페르리가 엘라다에서는 4위를 달리고 있다.
글=김태석 기자(ktsek77@soccerbest11.co.kr)
사진=ⓒgettyImages/게티이미지코리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축구 미디어 국가대표 - 베스트 일레븐 & 베스트 일레븐 닷컴
저작권자 ⓒ(주)베스트 일레븐.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www.besteleven.com
Copyright © 베스트일레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