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봇청소기 치후360 S9 Max, 설 맞이 할인행사 진행

이재길 2021. 1. 25. 08:0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로봇청소기 브랜드 치후360가 설을 맞아 신제품 치후360 S9 Max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관계자는 "치후360 S9 Max의 경우, 로봇청소기의 기본 성능은 물론 풍성해진 구성품과 함께 리모컨이 기본으로 제공되는 만큼 IT기기 사용에 어려움을 느끼시는 부모님도 어려움 없이 간편하게 사용 가능한 제품"이라면서 "이번 행사를 통해 할인혜택 및 추가 사은품이 증정되는 만큼 설 맞이 선물로써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이재길 기자] 로봇청소기 브랜드 치후360가 설을 맞아 신제품 치후360 S9 Max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날부터 지마켓과 옥션을 통해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설 맞이 최고의 쇼핑찬스로써 로봇청소기의 구매를 고려하는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할인혜택과 함께 사은품 증정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치후360 S9 Max는 기존 모델인 치후360 S9와 비교해 최대흡입력이 20% 증가하였으며, 5만원 상당의 기본 구성품이 포함되어 추가 소모품 구매에 대한 걱정없이 사용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로봇청소기의 핵심이라 할 수 있는 LDS센서 모터와 함께 초음파감지센서가 이중으로 탑재되어 집안의 구조를 더욱 스마트하고 빠르게 맵핑이 가능하다.

또 5200mAh의 대용량 리튬이온 배터리를 통해 대형 평수의 공간에서도 연속 3시간 동안 사용할 수 있다.

아울러 방바닥 상태에 따라 3단계로 출수량을 조절할 수 있는 전자식 물통이 탑재되어 물걸레 청소까지 지원 가능하다. 저소음 특화 설계를 통해 조용한 사무실 소음 수준에 해당하는 54dB 수준에 불과하여 청소 시 소음 걱정없이 사용 가능하다.

특히 네이버 인공지능 스피커인 클로바와 연동되어 음성명령을 통해 사용 가능하다. 스마트폰이나 APP 조작에 어려움을 느끼는 고객들을 위해 리모컨이 기본으로 제공되어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관계자는 “치후360 S9 Max의 경우, 로봇청소기의 기본 성능은 물론 풍성해진 구성품과 함께 리모컨이 기본으로 제공되는 만큼 IT기기 사용에 어려움을 느끼시는 부모님도 어려움 없이 간편하게 사용 가능한 제품”이라면서 “이번 행사를 통해 할인혜택 및 추가 사은품이 증정되는 만큼 설 맞이 선물로써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치후360 S9 Max의 경우 국내 블랙박스 및 내비게이션 브랜드 아이나비의 제조사 팅크웨어가 국내 판매를 맡아 전국 15개 지점의 아이나비센터를 통해 AS를 지원한다.

이재길 (zack0217@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