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미추·알렉산더 맥퀸·코치·루에브르.. 2021 SS 캠페인 공개

고현준 2021. 1. 25. 05:0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지미추가 프랑스 모델이자 예술가인 샤론 알렉시와 함께한 SPRING 2021 캠페인을 공개했다.

'파리의 봄' 콘셉트의 이번 캠페인에서는 자신감 넘치는 샤론 알렉시의 에너지가 포토그래퍼 팀 엘카임에 의해 그대로 담겼다.

코치는 봄 2021 컬렉션을 위한 광고 캠페인 "Coach It Forward"를 공개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미추가 프랑스 모델이자 예술가인 샤론 알렉시와 함께한 SPRING 2021 캠페인을 공개했다.
 

사진 : 코치
사진 : 지미추
사진 : 알렉산더 맥퀸
사진 : 루에브르

'파리의 봄' 콘셉트의 이번 캠페인에서는 자신감 넘치는 샤론 알렉시의 에너지가 포토그래퍼 팀 엘카임에 의해 그대로 담겼다.

지미추 SPRING 2021 캠페인 영상과 이미지는 지미추를 상징하는 '상반된 매력과 대담한 정신을 가진' 여성이 도시를 누비는 모습을 보여준다.

알렉산더 맥퀸은 2021 봄/여름 컬렉션을 영상 'First Light'를 통해 선보였다. 컬렉션 영상을 제작한 조나단 글레이저 감독은 자미로콰이, 라디오헤드 등 많은 뮤지션들의 비디오 제작부터 21세기 최고 영화감독으로 알려졌으며, 덕분에 이번 컬렉션 영상은 높은 관심을 모았다.

영상 속 모든 착장은 "다시 런던으로, 집으로 돌아오다"라는 테마를 중심으로, 하우스의 시그니처인 테일러링은 물론, 형태, 실루엣, 볼륨이 강조되어 완성됐다.

코치는 봄 2021 컬렉션을 위한 광고 캠페인 "Coach It Forward"를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은 브랜드의 주요 가치인 낙천주의에 대한 파생 효과를 널리 퍼트리기 위해 진행됐다.

제니퍼 로페즈와 마이클 B. 조던 등 코치 패밀리 멤버와 함께했으며, 그들의 삶에 있어 영감이 되었고 도움을 준 이들에게 감사의 메시지를 전하는 모습을 담았다. 코치의 긍정적인 메시지를 담은 이번 캠페인은 코치 SNS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루에브르는 뉴 노멀 시대, 그리운 여행의 낭만과 설렘을 담은 '조이 드 보야지' 캠페인을 선보였다. 유럽과 아시아를 관통하는 유서 깊은 열차들, 그곳에서 마주하는 대자연의 풍경과 오브제, 건축물에서 영감받아 새로운 시즌 컬렉션을 전개한다.

캠페인 속 2021 봄 컬렉션은 특유의 구조적 쉐입과 섬세한 디테일이 돋보이며, 소프트하면서도 은은한 광택의 카프 터치 민자 가죽을 주로 사용해 유니크한 텍스처가 특징이다.

고현준기자 news@wedding21news.co.kr

Copyright © 웨딩21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