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리가 라인업] '그리즈만-뎀벨레 선발' 바르사, 엘체 꺾고 3위 도약할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FC바르셀로나가 앙투안 그리즈만과 우스만 뎀벨레를 앞세워 엘체 원정에 나선다.
바르셀로나는 25일 오전 12시 15분(한국시간) 스페인 엘체의 에스타디오 마누엘 마르티네스에서 2020-21시즌 라리가 19라운드 엘체전을 치른다.
현재 승점 34점으로 4위에 있는 바르셀로나와 17점으로 강등권 18위에 있는 엘체의 대결이다.
바르셀로나는 슈테켄, 아라우호, 부스케츠, 그리즈만, 브레이스웨이트, 뎀벨레, 페드리, 알바, 데용, 움티티, 밍구에사를 선발로 내세웠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인터풋볼] 이현호 기자 = FC바르셀로나가 앙투안 그리즈만과 우스만 뎀벨레를 앞세워 엘체 원정에 나선다.
바르셀로나는 25일 오전 12시 15분(한국시간) 스페인 엘체의 에스타디오 마누엘 마르티네스에서 2020-21시즌 라리가 19라운드 엘체전을 치른다. 현재 승점 34점으로 4위에 있는 바르셀로나와 17점으로 강등권 18위에 있는 엘체의 대결이다. 바르셀로나는 이 경기에서 승리하면 세비야를 누르고 3위로 올라설 수 있다.
경기에 앞서 바르셀로나 라인업이 공개됐다. 바르셀로나는 슈테켄, 아라우호, 부스케츠, 그리즈만, 브레이스웨이트, 뎀벨레, 페드리, 알바, 데용, 움티티, 밍구에사를 선발로 내세웠다. 퇴장 징계를 받은 주장 메시는 결장한다.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