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우새' 박군 "아는 형 집에서 사는 중"..독립 결심 이유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박군이 이사를 결심한 이유를 밝혔다.
24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이상민과 오민석이 박군의 집을 찾아왔다.
그는 이어 오민석에게 "박군이 아는 형과 함께 살고 있다"고 설명해 줬다.
이상민은 "아는 형과 아이, 그리고 형수가 있는 집에서 살고 있는 거냐"며 놀라워했고, 박군은 고개를 끄덕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박군이 이사를 결심한 이유를 밝혔다.
24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이상민과 오민석이 박군의 집을 찾아왔다.
박군은 이상민과 오민석이 먹을 음식을 내오기 위해 자리에서 일어났다. 이상민은 박군에게 "왜 독립을 하려고 하는 거냐"고 물었다. 그는 이어 오민석에게 "박군이 아는 형과 함께 살고 있다"고 설명해 줬다.
박군은 "내가 전역한 시기가 코로나 유행 시기랑 겹쳐서 번 돈이 거의 없다. 지난해 11월에 서울에 올라왔다. 1년 조금 넘게 여기에서 살고 있다. 형님이랑 단둘이 사는 게 아니다. 형수님도 있다. 올해 초등학교 2학년이 되는 조카도 있다"고 말했다.
이상민은 "아는 형과 아이, 그리고 형수가 있는 집에서 살고 있는 거냐"며 놀라워했고, 박군은 고개를 끄덕였다. 오민석은 "형님 가족들이 대단하다"고 말했다.
박군은 "스케줄 때문에 퇴근 시간이 일정하지 않다. 형수님과 조카한테 너무 미안하더라. 형한테도 미안하다"며 독립을 결심한 이유를 밝혀 시선을 모았다.
정한별 기자 onestar@hankookilbo.com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백신 종주국의 역설' 프랑스인들은 왜 백신을 꺼릴까
- 이용구, 택시기사 폭행 논란에도 "영상 제출돼 다행"
- "돈 풀기 주장, 허경영 정당인가"... 野 잠룡들 이재명 공격
- '이용구 폭행 영상' 보고도 못 본 척한 경찰… 검찰 수사 영향은
- “15초 뒤 빨간불로” “50미터 앞 보행자 조심” 똑똑한 내비 나온다
- '사기 친 돈만 430억원'... 해외서 호화생활 50대 중형 선고
- '흙수저 신화' 김동연, 여야 러브콜 왜 마다할까
- 봉하마을 간 박영선 "盧 대통령 그립다... 서울시민에 같은 인사할 것"
- 맞으면서도 주인을 떠날 수 없었던 백구
- 10만개 '짤' 낳은 '샌더스 밈'은 어떻게 탄생했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