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다니엘 "다니티 덕분♥"..'APAN' 톱10 수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강다니엘이 '2020 APAN MUSIC AWARDS' 톱10 트로피를 안았다.
강다니엘은 24일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열린 '2020 APAN MUSIC AWARDS' 톱10으로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한편 이날 '2020 APAN MUSIC AWARDS'은 가수 김종국과 배우 전소민이 MC를 맡은 가운데 강다니엘 더보이즈 몬스타엑스 방탄소년단 세븐틴 아이즈원 임영웅 GOT7 NCT127 TWICE 등이 수상 경쟁을 펼쳤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강다니엘이 '2020 APAN MUSIC AWARDS' 톱10 트로피를 안았다.
강다니엘은 24일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열린 ‘2020 APAN MUSIC AWARDS’ 톱10으로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그는 가장 먼저 자신의 공식 팬클럽인 '다니티'를 향한 감사를 전했다. 이어 그는 이어 "저에 대해, 제 음악에 대해 연구하는 시간을 최대한 많이 가지고 최대한 즐기려 했다"라며 "그런데 이렇게 또 열심히 즐기니 여러분이 제 음악을 많이 사랑해주셔서 덕분에 상을 탄다. 정말 감사하다"는 소감을 전했다.
이어 그는 "2021년에는 앞으로 더 많은 모습 보여드리고 싶고, 더 다양한 모습으로 여러분 앞에 서고 싶다. 기대해달라:고 덧붙였다.
한편 이날 ‘2020 APAN MUSIC AWARDS’은 가수 김종국과 배우 전소민이 MC를 맡은 가운데 강다니엘 더보이즈 몬스타엑스 방탄소년단 세븐틴 아이즈원 임영웅 GOT7 NCT127 TWICE 등이 수상 경쟁을 펼쳤다.
홍혜민 기자 hhm@hankookilbo.com
ⓒ한국일보 www.hankookilbo.com (무단복제 및 전재,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 '백신 종주국의 역설' 프랑스인들은 왜 백신을 꺼릴까
- 이용구, 택시기사 폭행 논란에도 "영상 제출돼 다행"
- "돈 풀기 주장, 허경영 정당인가"... 野 잠룡들 이재명 공격
- '이용구 폭행 영상' 보고도 못 본 척한 경찰… 검찰 수사 영향은
- “15초 뒤 빨간불로” “50미터 앞 보행자 조심” 똑똑한 내비 나온다
- '사기 친 돈만 430억원'... 해외서 호화생활 50대 중형 선고
- '흙수저 신화' 김동연, 여야 러브콜 왜 마다할까
- 봉하마을 간 박영선 "盧 대통령 그립다... 서울시민에 같은 인사할 것"
- 맞으면서도 주인을 떠날 수 없었던 백구
- 10만개 '짤' 낳은 '샌더스 밈'은 어떻게 탄생했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