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너부터 립까지, 새해를 빛내는 1월 뷰티 신제품은?

이정은 2021. 1. 24. 21:0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에스티 로더가 '퓨어 컬러 일루미네이팅 샤인 립스틱'을 새롭게 선보였다.

부드럽게 녹아드는 젤리 같은 제형의 립스틱으로, 촉촉하면서도 은은한 광채부터 덧바를수록 강해지는 컬러감까지 다채로운 룩을 연출할 수 있는 제품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에스티 로더 '퓨어 컬러 일루미네이팅 샤인 립스틱' 
 

사진 : 에스티 로더

에스티 로더가 '퓨어 컬러 일루미네이팅 샤인 립스틱'을 새롭게 선보였다.

부드럽게 녹아드는 젤리 같은 제형의 립스틱으로, 촉촉하면서도 은은한 광채부터 덧바를수록 강해지는 컬러감까지 다채로운 룩을 연출할 수 있는 제품이다.

얇고 슬릭한 골드 케이스에 슬림한 어플리케이터를 장착해 더욱 정교하고 섬세한 립 메이크업이 가능하며, 오렌지, 핑크, 버건디, 레드 등의 총 18가지 다양한 쉐이드로 출시해 선택의 폭이 넓다. 

▷ 샤넬 '르 리프트 토너'
 

샤넬은 안티에이징 라인 '르 리프트'에서 새로운 탄력 토너를 출시했다. 93% 자연 유래 포뮬라로 이루어진 '르 리프트 토너'는 피부에 순하지만 강력한 안티에이징 효과를 선사한다.

피부 장벽과 피부 본연의 능력을 강화하는 데 도움을 주며, 샤넬 연구소가 개발한 마그네틱 워커 콤플렉스를 통해 수분이 빠져나가지 않도록 지속시켜준다. 피부에 자연스럽게 흡수되는 젤-인-워터 텍스처로 빠른 흡수감과 산뜻하면서도 편안한 감촉을 선사한다. 

▷ 아베다 '뉴트리플레니쉬TM 데일리 모이스처라이징 트리트먼트'
 

비건 주의 뷰티 브랜드 아베다가 '뉴트리플레니쉬TM 데일리 모이스처라이징 트리트먼트'를 출시했다.

3가지 슈퍼푸드 성분이 건조하고 손상된 모발에 풍부한 영양감과 보습감을 선사하는 제품으로, 스킨케어 제품에서 영감받아 크림 타입의 모이스처라이저로 선보였으며,

모든 모발에 끈적임 없이 빠른 흡수력으로 72시간 동안 모발 뿌리에서 끝까지 수분감을 유지시켜준다. 실리콘 프리, 99% 자연 유래 성분으로 이루어졌으며 동물 실험을 배제해 완성됐다.

이정은기자 news@wedding21news.co.kr

Copyright © 웨딩21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