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 삼광빌라!' 이장우, 엄효섭에 "진기주 아버지 자격 있냐" 일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 삼광빌라!' 이장우가 엄효섭을 강하게 비난했다.
24일 방송된 KBS 2TV 주말드라마 '오! 삼광빌라!'(극본 윤경아/연출 홍석구)에서는 이빛채운(진기주 분)을 이용하는 박필홍(엄효섭 분)에 대한 우재희(이장우 분)의 분노가 폭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이아영 기자 = '오! 삼광빌라!' 이장우가 엄효섭을 강하게 비난했다.
24일 방송된 KBS 2TV 주말드라마 '오! 삼광빌라!'(극본 윤경아/연출 홍석구)에서는 이빛채운(진기주 분)을 이용하는 박필홍(엄효섭 분)에 대한 우재희(이장우 분)의 분노가 폭발했다.
우재희는 박필홍 사건의 참고인으로 조사를 받게 됐다. 우재희는 박필홍이사무실 도면을 훔치지 않았다고 증언했다. 박필홍은 이춘석이 자신에게 누명을 씌운 거라고 열심히 해명했다. 우재희는 잘 모르겠다고 말했다. 박필홍은 "내가 아무리 돈이 궁해도 우소장 일을 왜 망치냐"며 "난 아무짓도 안 했다. 살려달라"고 애원했다. 우재희는 고민해보겠다고 말했다.
박필홍은 이빛채운을 걸고넘어지며 결백을 주장했다. 우재희는 "채운 씨 아버지요? 정말 아버지로서 자격이 있다고 생각하세요? 채운 씨가 박필홍 씨 때문에 얼마나 괴로워하는지, 얼마나 큰 고통 속에 살고 있는지 그거 아세요? 내가 그것만 생각하면 내가 당장이라도 당신 처넣어버리고 싶어"라고 일갈했다.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윤승열♥' 김영희 '결혼식 꿈같이 지나가…나보다 더 울던 동료들에 먹먹'
- '싱글맘' 정가은 '딸 결혼한다면 1년 정도 '동거'부터 권하겠다'
- 김새롬 ''그알' 중요치 않아' 발언 논란→'정인이 사건 다룬줄 몰라' 사과(종합)
- 돌아온 임성한 '결혼작사 이혼작곡' 파격 or 공감…첫방송 6.9%
- [RE:TV] '전참시' 문소리, 카리스마 여배우의 '소녀 감성' 일상
- [N샷] 서정희, 60세 믿기지 않는 '인형 비주얼' 동안 미모
- [N디데이] '10세 연상연하 커플' 김영희♥윤승열, 오늘 결혼
- '나혼자산다' 박은석 집 공개…'전세금 부족해 친척 누나에게 빌려' 솔직
- [N디데이] 이태영, 오늘 11세 연상 사업가와 결혼…3년 열애 결실
- [N디데이] 정순주 아나운서, '치과의사 연인'과 오늘 결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