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도 따뜻한 오후..하늘 맑고 공기 깨끗
2021. 1. 24. 20:40
<1>이번 사계절은 날씨가 참 독특합니다. 그만큼 기록도 많이 세웠는데요. 여름에는 역대급 폭우가 쏟아지더니, 이번 겨울에는 20년 만의 강추위가 찾아오기도 했고요. 오늘은 서울의 낮 최고 기온이 13.9도까지 올라 1월 기준으로 역대 두 번째 높은 일 최고기온을 기록했습니다.
<2>내일도 오후에는 따뜻하겠습니다. 한낮에 서울이 12도, 대전이 14도, 광주가 15도로 오늘만큼 기온이 오르겠고요. 아침에는 0도 안팎으로 일교차가 크겠습니다. 불청객 미세먼지가 없어서 하늘이 맑고 공기가 깨끗하겠습니다.
<위성>현재 전국이 대체로 맑습니다. 밤사이 기온이 떨어지면서 내일 오전까지 전국에 짙은 안개가 끼겠습니다.
<중부>내일 중부지방, 맑다가 오후부터 구름이 많아지겠고요. 아침에는 영하권으로 떨어지는 곳이 많겠지만, 한낮에는 10도를 웃돌며 포근하겠습니다.
<남부>남부지방, 영남과 제주도는 하늘이 흐리겠습니다.
<동해안>동해안지방, 강릉의 아침 최저기온 2도, 낮 최고기온 11도로 일교차가 크겠습니다.
<주간>당분간 큰 추위 없겠지만, 목요일 전국에 눈이 내린 뒤 금요일부터는 다시 영하 10도 안팎의 한파가 찾아오겠습니다. 날씨였습니다.
(조수연 기상캐스터)
#MBN #MBN종합뉴스 #포근 #날씨 #조수연기상캐스터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MBN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뉴스추적] 이재명 '집단자살사회' 공방 후끈…문비어천가 논란도
- 430억 등치고 호화 생활한 회장님 '징역 15년'
- ″이용구 폭행 영상 묵살″…서초서 수사관 징계, 진상조사단 구성
- 미 국방장관, 한국에 '동맹' 일본에 '비핵화' 강조
- 현빈 대상, '2020 APAN 어워즈' 영광의 주인공 '손예진에게 고맙다'(종합)
- '대림동 살인'중국 동포 구속…″전 여친이 재결합 거부″
- 신규확진 392명…국내 첫 반려동물 감염 확인
- 날 풀리고 쾌청한 봄날씨 '마스크 나들이객' 북적
- 김새롬, '그것이 알고 싶다 정인이 편'에 실언…″경솔한 행동 반성″
- 국방부, 국제질서 유지·핵우산 발표 안 한 이유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