뮌헨, 우파메카노 최대한 빠르게 영입한다..'라이프치히와 협상 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바이에른 뮌헨이 다요트 우파메카노(RB라이프치히) 영입을 위해 라이프치히와 협상 중이다.
독일 매체 '바바리안 풋볼'은 23일(현지시간) "뮌헨은 우파메카노를 데려오기 위해 라이프치히와 협상을 벌이고 있다. 우파메카노는 뮌헨의 주요 타깃 중 하나다"라고 전했다.
만약 뮌헨이 우파메카노를 영입한다면 곧바로 주전을 꿰찰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바바리안 풋볼' 역시 뮌헨은 우파메카노 영입이 좋은 선택이라고 강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탈코리아] 곽힘찬 기자= 바이에른 뮌헨이 다요트 우파메카노(RB라이프치히) 영입을 위해 라이프치히와 협상 중이다.
독일 매체 ‘바바리안 풋볼’은 23일(현지시간) “뮌헨은 우파메카노를 데려오기 위해 라이프치히와 협상을 벌이고 있다. 우파메카노는 뮌헨의 주요 타깃 중 하나다”라고 전했다.
최근 뮌헨은 뮌헨 답지 않은 수비 문제를 겪고 있다. 거의 매 경기 실점을 했고 제롬 보아텡, 니콜라스 쥘레, 다비드 알라바 등 기존의 수비 자원들이 제대로 집중을 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았다. 한지 플릭 감독은 문제점을 해결하기 위해 여러 차례 전술을 바꿔보기도 했지만 소용이 없었다.
결국 뮌헨은 확실하게 믿고 맡길 수 있는 센터백을 영입하기로 결정했고 곧바로 우파메카노 영입에 나섰다. 우파메카노는 라이프치히 유니폼을 입은 뒤 분데스리가 최고의 수비수로 발돋움했고 피지컬, 수비력의 능력이 모두 뛰어나 여러 빅클럽의 러브콜을 받았다.
만약 뮌헨이 우파메카노를 영입한다면 곧바로 주전을 꿰찰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분데스리가 적응 기간도 필요 없기에 뮌헨 입장에선 최고의 영입이 될 수 있다.
‘바바리안 풋볼’ 역시 뮌헨은 우파메카노 영입이 좋은 선택이라고 강조했다. 매체는 “우파메카노는 높은 수비라인과 게겐프레싱 전술에 익숙하다. 플릭 체제에서 잘 적응할 것이다”라고 언급했다.
사진=게티이미지코리아
취재문의 sportal@sportalkorea.co.kr |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병역 기피 논란' 석현준, 또 2개월 부상 OUT...트루아는 대체자 찾는다
- 이승우, 벨기에 탈출 임박..'이 클럽 포함' 무려 4팀이 원한다
- 손흥민 ''은퇴 후 생각해본 적 없어...가능한 오래 뛸 것''
- '파산 위기' 바르셀로나가 공짜로 영입하려는 '월클' 2명
- ''에릭센 복귀 반대'' 토트넘 전설의 생각은 다르다
- 끈 없는 비키니로 볼륨 못 감춘 가수 겸 여배우
- 자신을 성폭행범 몬 여성에게 18억원 청구한 ‘축구선수’ ?
- ‘이강인과 다툼’ 손흥민에게 경고장을 보낸 ‘타 종목’ 계정
- 비키니 입고 과감히 글래머 드러낸 아나운서
- “방귀 냄새 난다”라며 택시기사에게 욕설한 배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