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면가왕' 재재는 누구? SBS 소속 PD '연반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연반인(연예인+일반인) 재재가 반전 정체로 웃음을 선사했다.
멘보샤와 샤샤샤의 대결에서 멘보샤는 지드래곤의 노래를 선곡, 끼 넘치는 무대를 선보였다.
샤샤샤에 패해 복면을 벗은 멘보샤의 정체는 연반인(연예인+일반인)으로 주가 상승 중인 재재였다.
재재가 '문명특급'에서 발굴한 '숨어듣는 명곡' 콘텐츠 수혜자 그룹 유키스 수현은 "노래를 너무 잘해서 가수인 줄 알았다"고 추리에 실패한 이유를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정상호 기자] 연반인(연예인+일반인) 재재가 반전 정체로 웃음을 선사했다. 멘보샤와 샤샤샤의 대결에서 멘보샤는 지드래곤의 노래를 선곡, 끼 넘치는 무대를 선보였다.
24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복면가왕'에서는 새롭게 가왕에 도전하는 이들의 대결이 펼쳐졌다.
샤샤샤에 패해 복면을 벗은 멘보샤의 정체는 연반인(연예인+일반인)으로 주가 상승 중인 재재였다. 본명 이은재인 재재는 SBS PD로 넘치는 흥과 텐션으로 '일반인과 연예인을 반반 섞었다"는 의미의 '연반인'으로 활동 중이다. 1990년생으로 이화여대 사학과를 졸업한 재재는 파격적인 인터뷰 스타일로 관련 프로그램을 진행 중이며 유튜브 채널도 운영하고 있다.
재재가 '문명특급'에서 발굴한 '숨어듣는 명곡' 콘텐츠 수혜자 그룹 유키스 수현은 "노래를 너무 잘해서 가수인 줄 알았다"고 추리에 실패한 이유를 밝혔다.
SBS 소속 PD로 MBC에 출연한 재재는 "팀원들은 제 출연 사실을 안다. 시대가 많이 바뀌어서 새로운 룰을 만들어가고 있다"고 설명했다.
정상호기자 uma82@inews24.com▶네이버 채널에서 '아이뉴스24'를 구독해주세요.
▶재밌는 아이뉴스TV 영상보기▶아이뉴스24 바로가기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연말정산 기간 노렸다…'기부금영수증 발급' 사칭 해킹메일 발견
- 최강욱 '조국 아들 허위 인턴 개입 의혹' 28일 1심 판결
- 고혈압 유발자 연말정산, '이거' 쓰면 쉽다
- "과욕서 비롯된 실수" 김새롬 팬들, '그알' 발언 논란 사과
- "반려동물 코로나19 감염 확인" 진주 기도원 고양이 국내 첫 감염
- 인터넷은행, 소상공인 대출 부실 딜레마
- '제2의 전성기' 패밀리 레스토랑…현실은 '전쟁'
- [오늘의 운세] 11월 17일, 입조심·표정조심…뭐든 조심해야 하는 별자리는?
- [주말엔 운동] "걷기 하나 했는데 이런 효과가?"…40대 이후 매일 160분 걸으면 일어나는 일
- '투자 달인' 워런 버핏, 애플 팔고 '이것' 담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