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면가왕' 멘보샤=재재 "넓은 노래방 출연 좋아, S본부에 허락 받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멘보샤의 정체가 유튜브 채널 '문명특급' 진행자 재재로 밝혀졌다.
멘보샤는 SBS 소속 연반인(연예인+일반인) 재재였다.
그러나 재재가 '문명특급'에서 발굴한 '숨어듣는 명곡' 콘텐츠 수혜자 그룹 유키스 수현이 그를 몰라봤다.
현재 재재는 SBS 소속 PD로 타 방송사인 MBC 출연은 특별한 경우라고.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지현 기자]
멘보샤의 정체가 유튜브 채널 '문명특급' 진행자 재재로 밝혀졌다.
1월 24일 방송된 MBC '복면가왕'에서는 146대 가왕에 도전하는 참가자들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1라운드에서 샤샤샤에게 패배한 멘보샤는 지드래곤의 곡 '허트브레이커'를 선곡했다. 멘보샤는 SBS 소속 연반인(연예인+일반인) 재재였다. 재재는 "이렇게 넓은 노래방에 있으니 너무 좋다"고 웃음을 보였다.
그러나 재재가 '문명특급'에서 발굴한 '숨어듣는 명곡' 콘텐츠 수혜자 그룹 유키스 수현이 그를 몰라봤다. 수현은 "노래를 너무 잘해서 가수인 줄 알았다"고 변명했다. 이에 재재는 "저러니까 넘어가겠다"고 답했다.
현재 재재는 SBS 소속 PD로 타 방송사인 MBC 출연은 특별한 경우라고. 재재는 "팀원들은 제 출연 사실을 안다. 시대가 많이 바뀌어서 새로운 룰을 만들어가고 있다"고 설명했다.
또한 재재는 "앞서 MBC '라디오스타'에 나갔었다"며 "김구라 님이 점점 저에게 관심을 가져주시더라. 처음엔 저를 모르는 척하시더니 지금은 저에게 일말의 애정이 보인다"고 말했다.
이에 대해 김구라는 "반반이에요"라고 애정 섞인 투정을 보였다. (사진=MBC '복면가왕')
뉴스엔 서지현 sjay0928@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혜빈♥치과의사 남편 신혼집 구석구석 공개, 서울숲 뷰 안주 삼는 술장고 부럽다
- 독박 육아로 우울증 앓던 아내, 기혼 썸 대화방 들어가…내연남 집 초대까지 ‘애로부부’ (종합
- 이시영 초호화 럭셔리 집 공개,270도 전망+현대적 인테리어‥전현무 이영자 극찬할만해(전참시)
- “다 벗고 누워 있어요” 시도 때도 없이 관계 요구하는 남편에 불만‘애로부부’[어제TV]
- 아이돌 여배우 C 성형 밥먹듯 “누구신지?”, 母 “호적 파겠다”경고[여의도 휴지통]
- 김성령, 탁 트인 한강뷰 자택 공개 ‘여의도가 한눈에’ [SNS★컷]
- ‘판타집’ 남양주 11억 전원주택, 국유지 정원 1년에 9만원 사용료[어제TV]
- ‘34억’ 소유진♥백종원 고급 빌라, 복층 바+운동장 거실+업소용 주방…럭셔리 그 자체
- 민효린♥태양 러브하우스 이랬다, 100억↑ 한남동 한강뷰 고급빌라
- ‘53세 치과의사’ 이수진 “쌍꺼풀 재수술‥가슴은 100% 만족한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