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사부일체' 씨름계 아이돌 임태혁·박정우·노범수·허선행 "조각같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씨름계 아이돌과 집사부일체가 만났다.
24일 오후 방송된 SBS '집사부일체'에서 이승기 양세형 신성록 김동현 차은우는 씨름계 아이돌인 임태혁 박정우 노범수 허선행 선수와 함께 씨름에 도전했다.
이날 씨름선수들은 '집사부일체' 씨름 예상 순위를 매겼다.
신성록은 "지금까지 체급 높은 선수들만 봐서 그런지 몰라도 씨름선수들 몸이 이렇게 조각같은 줄 몰랐다"고 놀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윤효정 기자 = 씨름계 아이돌과 집사부일체가 만났다.
24일 오후 방송된 SBS '집사부일체'에서 이승기 양세형 신성록 김동현 차은우는 씨름계 아이돌인 임태혁 박정우 노범수 허선행 선수와 함께 씨름에 도전했다.
이날 씨름선수들은 '집사부일체' 씨름 예상 순위를 매겼다. 김동현이 1위 양세형인 5위였다. 이승기는 "제일 무서운 상대는 차은우다. 생각보다 신체적인 능력이 좋다"라고 했다. 이에 김동현은 "그 안에 어리바리함이 있다"고 해 웃음을 자아냈다.
허선행 선수부터 등장했다. 그는 등장과 동시에 "5등 나와"라면서 양세형을 씨름기술로 내동댕이쳤다. 다음 노범수 선수까지 양세형을 엎어메쳤다.
양세형은 자신의 '5등' 타이틀을 김동현에게 넘겼지만, 다음 선수도 양세형을 지목했다. 그는 "그냥 내가 씨름판에 엎어있을게"라고 말했다.
씨름 체급은 태백 금강 한라 백두 4개다. 전체 체급 통합 대회가 바로 천하장사대회라고. 신성록은 "지금까지 체급 높은 선수들만 봐서 그런지 몰라도 씨름선수들 몸이 이렇게 조각같은 줄 몰랐다"고 놀랐다. 멤버들 모두 선수들의 조각같은 몸과 비주얼을 칭찬했다.
박정우는 '씨름판의 다비드'라고 불린다고. 그는 "씨름 프로그램할 때 팬들이 지어준 건데 쑥스럽다"라고 했지만, 다른 선수들은 "아니다. 그 별명 엄청 좋아한다"라고 했다.
지난해 씨름이 널리 알려지며 젊은 관중들도 씨름에 많은 관심을 가졌다고. 임태혁은 "작년 설 명절은 자리가 없을 정도로 경기장에 많이 오셨다"면서 기뻐했다.
ichi@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윤승열♥' 김영희 '결혼식 꿈같이 지나가…나보다 더 울던 동료들에 먹먹'
- '싱글맘' 정가은 '딸 결혼한다면 1년 정도 '동거'부터 권하겠다'
- 김새롬 ''그알' 중요치 않아' 발언 논란→'정인이 사건 다룬줄 몰라' 사과(종합)
- 돌아온 임성한 '결혼작사 이혼작곡' 파격 or 공감…첫방송 6.9%
- [RE:TV] '전참시' 문소리, 카리스마 여배우의 '소녀 감성' 일상
- [N샷] 서정희, 60세 믿기지 않는 '인형 비주얼' 동안 미모
- [N디데이] '10세 연상연하 커플' 김영희♥윤승열, 오늘 결혼
- '나혼자산다' 박은석 집 공개…'전세금 부족해 친척 누나에게 빌려' 솔직
- [N디데이] 이태영, 오늘 11세 연상 사업가와 결혼…3년 열애 결실
- [N디데이] 정순주 아나운서, '치과의사 연인'과 오늘 결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