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나귀귀' 헤이지니, 초보 유튜버 현주엽에 족집게 조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골드 버튼 크리에이터 헤이지니가 현주엽 전 농구 감독에게 노하우를 전수했다.
24일 방송된 KBS 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서는 현주엽이 헤이지니의 스튜디오를 방문했다.
헤이지니는 현주엽에게 스튜디오 촬영 방법을 알려줬다.
이때 헤이지니가 썸네일 용으로 써보라고 하자 현주엽은 군말 없이 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이아영 기자 = 골드 버튼 크리에이터 헤이지니가 현주엽 전 농구 감독에게 노하우를 전수했다.
24일 방송된 KBS 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서는 현주엽이 헤이지니의 스튜디오를 방문했다.
헤이지니는 현주엽에게 스튜디오 촬영 방법을 알려줬다. 이어 정호영이 현주엽에게 꼬깔을 씌우려고 했다. 현주엽은 거부했다. 이때 헤이지니가 썸네일 용으로 써보라고 하자 현주엽은 군말 없이 썼다. 정호영이 촬영하는 모습을 본 헤이지니는 깜짝 놀라며 "이게 시작한 거냐?"고 물었다. 헤이지니는 본격적으로 주엽TV의 문제점을 지적했다. 구독자에게 어떻게 보일지 모니터링을 하지 않는 게 첫 번째 문제였다.
이어 칙칙한 의상을 갈아입기로 하고 헤이지니의 의상실에 갔다. 세 사람은 화려한 액세서리를 착용했다. 정호영은 현주엽이 변한 것 같다며 "유튜브 선배가 하는 말을 들으려고 했고 더 열심히 하자는 생각이 든 것 같아서 좋았다"고 말했다. 현주엽은 헤이지니의 조언이 도움이 됐다며 "모니터, 조명이 정말 중요하다. 훨씬 좋아졌다"고 말했다.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윤승열♥' 김영희 '결혼식 꿈같이 지나가…나보다 더 울던 동료들에 먹먹'
- '싱글맘' 정가은 '딸 결혼한다면 1년 정도 '동거'부터 권하겠다'
- 김새롬 ''그알' 중요치 않아' 발언 논란→'정인이 사건 다룬줄 몰라' 사과(종합)
- 돌아온 임성한 '결혼작사 이혼작곡' 파격 or 공감…첫방송 6.9%
- [RE:TV] '전참시' 문소리, 카리스마 여배우의 '소녀 감성' 일상
- [N샷] 서정희, 60세 믿기지 않는 '인형 비주얼' 동안 미모
- [N디데이] '10세 연상연하 커플' 김영희♥윤승열, 오늘 결혼
- '나혼자산다' 박은석 집 공개…'전세금 부족해 친척 누나에게 빌려' 솔직
- [N디데이] 이태영, 오늘 11세 연상 사업가와 결혼…3년 열애 결실
- [N디데이] 정순주 아나운서, '치과의사 연인'과 오늘 결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