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빌교육, 엠글리쉬와 맞손.."국내 영어교육 시장 진출 협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테크빌교육과 엠글리쉬는 국내 영어교육시장 진출과 미래교육설계를 위해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협약으로 티처몰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을 활용해 개인맞춤형 영어수업을 진행할 수 있는 '엠글리쉬'를 공교육 및 방과후학교 시장에 독점 판매한다.
이만홍 엠글리쉬 대표는 "테크빌교육과 함께 학교 시장 수요를 연구하고 현장 소리를 반영해 시의적절한 제품을 출시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조현기 기자 = 테크빌교육과 엠글리쉬는 국내 영어교육시장 진출과 미래교육설계를 위해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4일 밝혔다.
양 기관은 공교육 및 방과후학교 영어수업에서 활용 가능한 에듀테크 환경구축 협력체계를 마련하고, 플랫폼·콘텐츠·교수학습모델을 공동 개발하기로 약속했다.
이번 협약으로 티처몰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을 활용해 개인맞춤형 영어수업을 진행할 수 있는 '엠글리쉬'를 공교육 및 방과후학교 시장에 독점 판매한다. 엠글리쉬는 실시간 학습관리플랫폼(LMS)이다. 교과서에 맞춘 어휘와 문장 학습 기능이 장점이다.
또 양사는 현장 교사 의견을 바탕으로 엠글리쉬가 국내 영어수업에 최적화 되도록 제품을 고도화할 계획이다. 제품은 티처몰에서 단독 판매하며 학교는 학교 상황에 맞춰 '학교예산후불제'와 '학교예산맞춤서비스'로 구매할 수 있다.
이창훈 테크빌교육 에듀커머스사업부 대표는 "티처몰은 60만 유·초·중·고 교사 회원을 보유한 티처빌원격연수원을 기반으로 전국 학교 대상으로 유통망을 넓혀왔다"고 강조했다.
이만홍 엠글리쉬 대표는 "테크빌교육과 함께 학교 시장 수요를 연구하고 현장 소리를 반영해 시의적절한 제품을 출시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chohk@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정재용 '박정아·이효리에게 멱살 잡혔다…이하늘보다 김창열이 무서워'
- 김새롬 ''그알' 중요치 않아' 발언 논란→'정인이 사건 다룬줄 몰라' 사과(종합)
- 허경영 '이건 내 거 아냐, 누가 날 사칭…결혼 장려금 5천?, 난 1억인데'
- 원희룡 '이재명이 말한 집단자살사회, 文대통령 공격한 것'
- 오신환 '오세훈 상습적 야유하는 고민정은 '저질 정치인''
- '윤승열♥' 김영희 '결혼식 꿈같이 지나가…나보다 더 울던 동료들에 먹먹'
- [N샷] 여신미모…이민정, 높은 콧대 완벽 옆라인+드레스 자태
- 고속도로에 내린 20대 택시 승객, 뒤따르던 차에 치여 숨져
- '싱글맘' 정가은 '딸 결혼한다면 1년 정도 '동거'부터 권하겠다'
- 아파트 산책로에 탯줄도 떼지않은 신생아 유기 30대 친모 붙잡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