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의의 이름으로 널 용서하지 않겠다!"..세일러 문 완전판 동시출간 [신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순정만화의 금자탑 '미소녀 전사 세일러 문'의 국내 첫 완전판(전10권)이 나왔다.
세일러 문은 국내에서 1997년 KBS 애니메이션 방영에 맞춰 '달의 요정 세일러 문'이란 제목으로 번역, 출간된 적이 있었다.
이번에 세미콜론에서 펴낸 '세일러 문 완전판' 한국어판은 일본의 완전판을 계약한 작품이다.
완전판 발매를 고대해 온 국내 세일러 문 팬을 위해 시작부터 완결까지 전10권을 동시 출간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순정만화의 금자탑 ‘미소녀 전사 세일러 문’의 국내 첫 완전판(전10권)이 나왔다.
“정의의 이름으로 널 용서하지 않겠다!”
이 메가히트 애니메이션의 한국방영은 1997년 4월 1일부터 1998년 6월 11일까지 매주 월·화요일 저녁 6시에 KBS 2TV에서 이루어졌다.
세일러 문은 국내에서 1997년 KBS 애니메이션 방영에 맞춰 ‘달의 요정 세일러 문’이란 제목으로 번역, 출간된 적이 있었다. 하지만 이후 절판되어 수집가 사이에서 상태가 좋은 중고책이 100만 원을 호가할 정도였다.
이번에 세미콜론에서 펴낸 ‘세일러 문 완전판’ 한국어판은 일본의 완전판을 계약한 작품이다. 완전판 발매를 고대해 온 국내 세일러 문 팬을 위해 시작부터 완결까지 전10권을 동시 출간한다.
이전 한국판에 등장했던 ‘세라’, ‘레온’ 등의 번안명과 달리 원어 이름을 그대로 사용했으며 금박 로고 인쇄, 홀로그램 후가공 추가로 오히려 원서보다 소장가치가 높은 책으로 완성됐다. 한국어판 초판에는 각 권의 표지 이미지로 이루어진 그림엽서가 1장씩, 한국 독자들만을 위한 선불로 동봉되어 있다.
남성에게 사랑받는 것만이 인생의 목표였던 소녀들에게 자신의 ‘사랑하는 힘’과 그것을 믿는 일이 지구를 구할 수 있다는 사실을 깨닫게 해 준 세일러 문.
20여 년의 세월을 지나 돌아온 이 순정만화의 걸작은 당시 소년, 소녀였던 독자가 자녀에게 전해줄 수 있는 명작 콘텐츠임과 동시에 지금 보아도 절대 바래지 않은 감동과 전율을 선사해 줄 것이다.
양형모 기자 hmyang0307@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이유 닮은꼴’ 차이유, 공개된 실체…경악
- 이수진, 복근 공개 “이때 이미 폐경” 세상에
- 강지영 의미심장글 “피고 지고…다시 피어나게 하고파”
- [DA:이슈] 김새롬 ‘그알’ 발언 후폭풍→GS홈쇼핑 방송중단 (종합)
- 차인표 파국 “♥신애라와? 이번생만, 다음생은…”
- 김종국 “전재산 사회에 환원하겠다” 파격 공약에 부모 초긴장 (미우새)
- [단독] ‘김준호♥’ 김지민, ‘독박투어3’ 출연…함께 여행간다
- “PD님 질기시네”…‘촬영 동의’ 남편→중단 요청…역대급 (오은영 리포트)
- 채연, 군부대 행사로 건물주 “한남동·성수동에, 최근 2배↑” (영업비밀)
- 박세리, ‘푹다행’ 촬영 무리였나…바다에 빨려 들어갈 뻔 ‘아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