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나귀 귀' 공민지, 송훈 제주 2호점 방문 "개업날마다 와주는 의리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공민지가 송훈 셰프에게 의리를 지켰다.
1월 24일 방송된 KBS 2TV 예능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이하 '당나귀 귀') 92회에서는 제주 송훈랜드의 오픈 첫날이 그려졌다.
이날 송훈은 갑자기 터져버린 정화조, 말썽인 히터, 갑작스런 정전을 극복하고 극적인 오픈을 해냈다.
송훈은 "이 친구는 저 오픈할 때마다 매번 오는 친구. 한남동, 고깃집 오픈할 때도 첫날 왔고 제주도에도 첫날 와줬다"고 공민지의 어마어마한 의리를 자랑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가수 공민지가 송훈 셰프에게 의리를 지켰다.
1월 24일 방송된 KBS 2TV 예능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이하 '당나귀 귀') 92회에서는 제주 송훈랜드의 오픈 첫날이 그려졌다.
이날 송훈은 갑자기 터져버린 정화조, 말썽인 히터, 갑작스런 정전을 극복하고 극적인 오픈을 해냈다. 송훈은 정전이 전기 배선의 문제였다며, 기사님을 불러 재빠르게 수리했다고 전했다.
이후 송훈은 10시 제시간에 오픈을 했다. 이에 베이커리에는 14분만에 제주도민이 첫 손님으로 찾아왔고, 고깃집에는 오픈 30분 만에 제주 관광객이 찾아왔다. 손훈은 이 영광스러운 순간을 인증샷으로 남겼다.
공사 관계자, 출산 협회 관계자도 손님으로 찾아오는 와중, 눈에 띄는 손님이 있었다. 바로 엄마, 언니, 매니저와 함께 찾아온 가수 공민지. 공민지는 "셰프님 때문에 비행기까지 타고 왔다"며 터키 한식 원정대로 만난 인연을 자랑했다.
송훈은 "이 친구는 저 오픈할 때마다 매번 오는 친구. 한남동, 고깃집 오픈할 때도 첫날 왔고 제주도에도 첫날 와줬다"고 공민지의 어마어마한 의리를 자랑했다. 이에 스튜디오의 김숙 역시 "(공민지가) 우리집 집안일있을 때도 부산까지 비행기타고 왔다"며 공감했다.
한편 이날 임성빈 소장 역시 제주도 지인을 싹 모아 오는 의리를 보여줬다. (사진=KBS 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캡처)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혜빈♥치과의사 남편 신혼집 구석구석 공개, 서울숲 뷰 안주 삼는 술장고 부럽다
- 독박 육아로 우울증 앓던 아내, 기혼 썸 대화방 들어가…내연남 집 초대까지 ‘애로부부’ (종합
- 이시영 초호화 럭셔리 집 공개,270도 전망+현대적 인테리어‥전현무 이영자 극찬할만해(전참시)
- “다 벗고 누워 있어요” 시도 때도 없이 관계 요구하는 남편에 불만‘애로부부’[어제TV]
- 아이돌 여배우 C 성형 밥먹듯 “누구신지?”, 母 “호적 파겠다”경고[여의도 휴지통]
- 김성령, 탁 트인 한강뷰 자택 공개 ‘여의도가 한눈에’ [SNS★컷]
- ‘판타집’ 남양주 11억 전원주택, 국유지 정원 1년에 9만원 사용료[어제TV]
- ‘34억’ 소유진♥백종원 고급 빌라, 복층 바+운동장 거실+업소용 주방…럭셔리 그 자체
- 민효린♥태양 러브하우스 이랬다, 100억↑ 한남동 한강뷰 고급빌라
- ‘53세 치과의사’ 이수진 “쌍꺼풀 재수술‥가슴은 100% 만족한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