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컴투스의 모바일 플랫폼 '하이브', BI 개선하고 새출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게임빌컴투스플랫폼은 모바일게임 플랫폼인 '하이브(Hive)'의 BI를 리뉴얼 했다.
현재 하이브에선 게임빌의 '게임빌프로야구 2020 슈퍼스타즈', 컴투스의 '서머너즈 워' 등 40여개 게임을 서비스하고 있으며, 연간 글로벌 액티브 유저 수는 1억명에 달한다.
게임빌과 컴투스는 이번 BI 개선을 통해 '아르카나 택틱스: 리볼버스', '서머너즈 워: 백년전쟁' 등 신작들을 하이브에 탑재해 글로벌에 런칭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게임빌컴투스플랫폼은 모바일게임 플랫폼인 '하이브(Hive)'의 BI를 리뉴얼 했다.
새로운 BI는 육각형과 하이브의 첫 글자인 'H' 형태를 활용해 하이브의 핵심가치인 안정성, 다양성, 범용성을 표현했다고 회사측은 전했다. 하이브는 게임 제작부터 운영까지 필요한 모든 요소를 갖추고 있으며, 전세계 서비스 확산과 안정적인 대응이 가능하도록 하는 플랫폼이다. 지난 2014년 게임빌과 컴투스가 양사의 기술적 역량을 모아 출범한 통합 플랫폼으로 출발했으며, 로그인, 소셜, 커뮤니티 등의 멤버십 기능은 물론 빅데이터를 이용한 통계, 마케팅, 뛰어난 보안성 등 게임 서비스를 위한 다양한 기능을 갖추고 있다.
이밖에 한국어, 영어, 일본어, 중국어를 포함해 글로벌 범용성이 높은 16개국 언어를 지원한다. 현재 하이브에선 게임빌의 '게임빌프로야구 2020 슈퍼스타즈', 컴투스의 '서머너즈 워' 등 40여개 게임을 서비스하고 있으며, 연간 글로벌 액티브 유저 수는 1억명에 달한다. 게임빌과 컴투스는 이번 BI 개선을 통해 '아르카나 택틱스: 리볼버스', '서머너즈 워: 백년전쟁' 등 신작들을 하이브에 탑재해 글로벌에 런칭한다. 또 향후 하이브는 AI를 접목한 데이터 분석 등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고도화하고, 사업영역을 더욱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
▶2021 신축년(辛丑年) 신년 운세 보러가기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걸그룹 출신 가수, 갑자기 아이 있다 고백 “아이 아빠는 6세 연하 가수”
- 지상렬 “김구라와 친구? 친구 같은 소리 하고 앉았네. 어디다 혀로 어깨동무를 해” 극대노
- 양준혁♥박현선, 갈등 폭발? “모든 재산은 항상 공.동.명.의”
- 전현무, 15살 연하 이혜성♥과 결혼 임박? "올 가을 결혼 운"(펫비타민)
- 김원희, 술 때문에 이별 못 한 사연? “30년 전 남편과 헤어지려 맥주 1병 구매 했는데..”
- "너넨 개만도 못해" 장성규, 스태프 비하 논란 터졌다..또 선넘은 발언…
- "윤석열 잘했다, 남자답다" 차유람♥이지성, 계엄 지지 발언 논란...실…
- "임영웅, 한국인 자격 없다" DM 논란 후폭풍 계속…김갑수도 작심 비판…
- 변우석 태평양 어깨+조막만한 얼굴..역대급 '청룡의 왕자' 비하인드 [종…
- [SC이슈] "민주주의 개돼지"…아이즈원 이채연, '최순실 딸'에 공개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