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면가왕' 보물상자, 장기집권 가능할까 [TV체크]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2021. 1. 24. 16:5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24일 방송되는 MBC '복면가왕'에는 '부뚜막 고양이'의 9연승을 저지한 신흥가왕 '보물상자'의 모습과 그녀에게 도전장을 내민 복면가수 8인의 무대가 공개된다.
판정단의 눈과 귀를 사로잡은 듀엣무대는 어떤 무대일지 또, 신흥 가왕 '보물상자'를 위협할 수 있을지 모두의 관심이 집중된다.
신흥가왕 '보물상자'의 연승을 막기 위해 출격한 복면가수 8인의 무대와 상상도 못한 반전 정체들은 이날 오후 6시 20분 '복면가왕'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복면가왕' 보물상자, 17주만에 여성가왕 시대
보물상자, 장기집권 가능할지 주목
새로운 복면가수들 등장, 또 반전 정체 난리
보물상자, 장기집권 가능할지 주목
새로운 복면가수들 등장, 또 반전 정체 난리
[동아닷컴] 24일 방송되는 MBC ‘복면가왕’에는 ‘부뚜막 고양이’의 9연승을 저지한 신흥가왕 ‘보물상자’의 모습과 그녀에게 도전장을 내민 복면가수 8인의 무대가 공개된다.
제작진에 따르면 지난주, 엄청난 성량을 선보이며 등장과 동시에 큰 화제를 몰고 온 ‘보물상자’가 신흥가왕에 등극했다. 이로써 다시 여성 가왕의 시대에 도래했는데, 이는 ‘장미여사’, ‘숨은그림찾기’ 이후 약 5개월여 만의 결과다. 과연 ‘부뚜막 고양이’와 상반된 매력으로 새로운 가왕에 등극한 ‘보물상자’는 가왕석 장기집권을 할 수 있을지 기대감이 증폭된다. 그런 가운데 모두의 귀를 의심하게 한 듀엣 무대가 펼쳐진다. 5연승 가왕 ‘동막골 소녀’ EXID 솔지는 “듀엣부터 이런 혈전이 펼쳐질 줄 몰랐다”며 마치 가왕전을 방불케 하는 듀엣 무대에 감탄한다고. 판정단의 눈과 귀를 사로잡은 듀엣무대는 어떤 무대일지 또, 신흥 가왕 ‘보물상자’를 위협할 수 있을지 모두의 관심이 집중된다. 또한, 판정단 모두를 환호하게 한 복면가수가 등장한다. 정체를 확인한 판정단은 “완전 반전 정체다”라며 감탄한다. 이어 “어떻게 지냈냐”며 그의 근황에 대해 토크를 이어가고, 현영은 “예전에 비주얼로 정말 유명했지 않냐. 여전한 거 같다”며 반가움을 표하기도 한다고. 과연 판정단의 추억을 소환한 복면가수의 정체는 누구일지 궁금증이 더해진다. 신흥가왕 ‘보물상자’의 연승을 막기 위해 출격한 복면가수 8인의 무대와 상상도 못한 반전 정체들은 이날 오후 6시 20분 ‘복면가왕’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동아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이다희, 파격 근황→노출 과한 가죽 의상
- 이수진, 복근 공개 “이때 이미 폐경” 세상에
- [종합] 박은석, 잘난 척 꼴보기 싫단 비난에 쿨한 대응
- 이경규 “최근 트롯 예능 걱정스러워…창작성 못 느껴”
- 경고 받은 파비뉴의 발차기, ‘이중잣대’ 판정 불거져… 왜?
- ‘39kg’ 산다라박, 놀라운 반전 글래머…아찔 비키니 자태 [DA★]
- “결혼 모두 말렸는데” 김새롬, 이혼 후 6년간… 충격 (이제 혼자다)
- 유명 유튜버, 미성년과 동거→성관계…아내 폭행·반려견 학대까지
- 엄정화, ‘차정숙’ 전 남편 김병철과 한솥밥…에일리언컴퍼니와 전속계약 [공식]
- 청소년母 이성은, 설마 남편 못 끊나? “소개팅 주선자와 바람 나” 충격 (고딩엄빠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