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해줘홈즈' 유노윤호·김유미·임성빈, 용인 7억대 매물 찾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24일 방송되는 MBC '구해줘! 홈즈'(약칭 홈즈)에서는 가수 유노윤호와 장동민 그리고 배우 김유미와 공간 디자이너 임성빈, 노홍철이 각각 매물 찾기에 나선다.
유노윤호는 매물에서 분당과 죽전이 인접해 있어 각종 인프라를 누릴 수 있다고 소개한다.
유노윤호는 열정 만수르답게 매물을 공개하는 순간마다 핏대를 세우며 "여기가 모다?"를 외쳤다고 한다.
덕팀에서는 배우 김유미와 공간 디자이너 임성빈 그리고 노홍철이 출격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유미, 코르크 바닥 등장에
"와인 몇 병을 마셔야 바닥에 깔 수 있나.."
[동아닷컴] 24일 방송되는 MBC ‘구해줘! 홈즈’(약칭 홈즈)에서는 가수 유노윤호와 장동민 그리고 배우 김유미와 공간 디자이너 임성빈, 노홍철이 각각 매물 찾기에 나선다.
먼저, 복팀에서는 가수 유노윤호와 장동민이 용인시 처인구로 향한다. 유노윤호는 매물에서 분당과 죽전이 인접해 있어 각종 인프라를 누릴 수 있다고 소개한다. 유노윤호는 열정 만수르답게 매물을 공개하는 순간마다 핏대를 세우며 “여기가 모다?”를 외쳤다고 한다. 그는 또 개인적으로 붙박이장을 좋아한다고 고백하며, 수납공간을 볼 때마다 특별한 주문을 외쳤다고 전해져 웃음을 자아낸다.
또, 두 사람은 고급 휴양지에서나 볼 법한 루프탑 공간을 소개하며 파고라와 테이블, 바비큐 그릴과 난로가 기본 옵션이라고 말한다. 승리를 예감한 두 사람은 분위기에 취해 SNS 감성사진을 찍으며, 샴페인 잔을 들고 역할 놀이에 빠졌다는 후문이다.
이어 또 다른 매물인 단독주택을 소개한다. 최근 리모델링을 마친 곳으로 트렌디하고 감각적인 인테리어에 코디들 모두 눈을 떼지 못했다고 한다. 특히, 유노윤호는 욕실의 조명 거울과 자동 건조대 등 최신 인테리어 가구와 소품 등장에 “대박”을 외치며 진심으로 감동해 유쾌함을 더했다고 한다.
덕팀에서는 배우 김유미와 공간 디자이너 임성빈 그리고 노홍철이 출격한다. 이들이 소개한 곳은 죽전역 인근에 위치한 타운하우스라고 한다. 집주인이 손수 가꾼 잔디마당에는 미니 텃밭과 가마솥 화덕 그리고 파고라까지 갖추고 있어 의뢰인 가족 모두가 즐길 수 있다고 소개한다.
거실을 둘러본 임성빈 소장은 거실의 바닥재가 일반 타일이 아닌 코르크 바닥이라고 소개한다. 단열은 물론 탄력성이 있어 어린이집이나 요양원에서 애용하고 있다고 한다. 이에 김유미는 “코르크를 바닥에 깔려면 와인 몇 명을 마셔야 하나요?”라고 물어 웃음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24일 밤 10시 40분 ‘구해줘! 홈즈’에서 공개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다희, 파격 근황→노출 과한 가죽 의상
- 이수진, 복근 공개 “이때 이미 폐경” 세상에
- [종합] 박은석, 잘난 척 꼴보기 싫단 비난에 쿨한 대응
- 이경규 “최근 트롯 예능 걱정스러워…창작성 못 느껴”
- 경고 받은 파비뉴의 발차기, ‘이중잣대’ 판정 불거져… 왜?
- ‘39kg’ 산다라박, 놀라운 반전 글래머…아찔 비키니 자태 [DA★]
- “결혼 모두 말렸는데” 김새롬, 이혼 후 6년간… 충격 (이제 혼자다)
- 유명 유튜버, 미성년과 동거→성관계…아내 폭행·반려견 학대까지
- 엄정화, ‘차정숙’ 전 남편 김병철과 한솥밥…에일리언컴퍼니와 전속계약 [공식]
- 청소년母 이성은, 설마 남편 못 끊나? “소개팅 주선자와 바람 나” 충격 (고딩엄빠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