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 부통령 해리스도 반한 BTS '다이너마이트', MV 8억뷰 돌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탄소년단(BTS)의 히트곡 '다이너마이트'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8억 뷰를 돌파했다.
'다이너마이트' 뮤직비디오는 지난해 12월 7억 뷰를 돌파했었다.
'다이너마이트' 뮤직비디오는 8억 뷰를 넘긴 BTS의 6번째 뮤직비디오다.
이어 '페이크 러브'와 '마이크 드롭' 리믹스, '아이돌', '다이너마이트'가 8억 뷰 대열을 형성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방탄소년단(BTS)의 히트곡 '다이너마이트'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8억 뷰를 돌파했다.
미국, 캐나다 등 환태평양경제동반자협정(TPP) 교섭에 참가한 12개국 인구수와 맞먹는다. BTS는 최근 미국의 카멀라 해리스 부통령도 팬이라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화제가 됐었다.
소속사 빅히트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지난해 8월 21일 공개된 '다이너마이트' 뮤직비디오는 24일 낮 12시 26분께 조회 수 8억 건을 달성했다. '다이너마이트' 뮤직비디오는 지난해 12월 7억 뷰를 돌파했었다. 불과 한달새 1억 뷰를 추가한 것이다.
BTS의 '다이너마이트'는 미국 빌보드 메인 차트인 '핫 100'에서 한국 대중음악 최초로 1위에 오른 역사적인 곡이다. 핫 100 차트에 21주간 머물며 최신 순위(1월 23일 자)에서도 35위에 올랐다.
'다이너마이트' 뮤직비디오는 8억 뷰를 넘긴 BTS의 6번째 뮤직비디오다. 그동안 'DNA'와 '작은 것들을 위한 시'가 11억 뷰를 넘었다. 이어 '페이크 러브'와 '마이크 드롭' 리믹스, '아이돌', '다이너마이트'가 8억 뷰 대열을 형성하고 있다.
김광태기자 ktkim@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조1000억원 돈벼락...미국서 초대형 복권 당첨자 나왔다
- `역주행` 채민서 벌써 4번째 음주운전…2심도 집행유예
- "서울엔 살 집이 없다"…서울시민, 작년 `지방 아파트 쇼핑` 최다
- 드디어 입 연 이휘재…"층간소음, 너무 부주의했다" 공식 사과
- "월소득이 731만원인데"…공공임대주택이나 살라는 정부
- 바이든, 우크라에 美미사일 사용 제한 풀었다…北에 경고 메시지
- 이재명 `사법리스크` 현실화에 바빠진 비명계… 12월 1일 김부겸 초청 특강
- 유상임 장관 "장관직 걸고 건강한 기술사업화 생태계 만들 것"… "트럼프 2기와 빨리 만나야"
- 20대 5명 중 2명 "비혼출산 가능"… 결혼·출산관 바뀌는 청년
- 내년 `APEC CEO 서밋 의장` 최태원 "에너지 사업서 미래 해결 지식 얻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