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J DOC 정재용 "박정아X이효리에게 멱살 잡혀..김창열 지금도 무서워"(심야신당)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DJ DOC 멤버 정재용이 과거 연예인들에게 공격 당했던 시절을 털어놨다.
정호근은 "DJ DOC 멤버들 김창열, 이하늘과 오랜 시간 함께 했는데 정재용이 가장 마음이 착한 분으로 느껴진다"며 "멤버 두 명의 트러블을 완화하고 감싸 안아 함께 길을 갈 수 있게 하는 역할을 하는 분이 정재용이다"고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석재현 기자]
그룹 DJ DOC 멤버 정재용이 과거 연예인들에게 공격 당했던 시절을 털어놨다.
1월 22일 유튜브 채널 '정호근의 심야신당'에는 정재용이 의뢰인으로 출연했다.
정호근은 정재용의 사주에 보고 "강인한 모습을 보이려고 노력하고 굉장히 상남자인 척 하지만 굉장히 여리고 여린 꽃이다"라고 하자, 황영진은 "케이블 방송에서 연예인들 공격하고 그랬는데 사실은 여리셨군요"라고 더했다.
그러자 정재용은 "그때 마음고생 많이 했다. 박정아, 이효리에게 멱살 잡히고 그랬다"고 고백해 웃음을 유발했다.
정호근은 "DJ DOC 멤버들 김창열, 이하늘과 오랜 시간 함께 했는데 정재용이 가장 마음이 착한 분으로 느껴진다"며 "멤버 두 명의 트러블을 완화하고 감싸 안아 함께 길을 갈 수 있게 하는 역할을 하는 분이 정재용이다"고 했다.
이에 정재용은 "실제로 싸워도 둘에게 지기 때문이다. 선택권 자체가 없었다. 둘의 기운 자체에 눌린다"고 웃어보였다.
황영진이 "이하늘, 김창열이 워낙 강해서 반사이익 본 게 아닌가"라고 묻자 정재용은 "활동해오면서 시너지 효과가 좋았다. 두 사람의 강한 캐릭터 덕분에 내 캐릭터가 부각됐다. 가만히 있어도 다른 사람이 볼 때는 착하다 고생많다고 했다. 사실 고생을 한 것은 아니다"고 덧붙였다.
또 황영진은 정재용에게 "형인 이하늘과 친구인 김창열 중 누가 더 무섭냐"고 질문했다. 이에 정재용은 "지금도 김창열이 더 무서운 것 같다"고 답해 폭소케 했다.
그는 "하늘이 형이 강해 보여도 여성스러운 부분이 있다. 남자가 봤을 때는 형으로서 강한 면 이외 약한 모습도 있다"고 이유를 설명했다. (사진=유튜브 채널 '심야신당' 캡처)
뉴스엔 석재현 jhyun@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혜빈♥치과의사 남편 신혼집 구석구석 공개, 서울숲 뷰 안주 삼는 술장고 부럽다
- 독박 육아로 우울증 앓던 아내, 기혼 썸 대화방 들어가…내연남 집 초대까지 ‘애로부부’ (종합
- 이시영 초호화 럭셔리 집 공개,270도 전망+현대적 인테리어‥전현무 이영자 극찬할만해(전참시)
- “다 벗고 누워 있어요” 시도 때도 없이 관계 요구하는 남편에 불만‘애로부부’[어제TV]
- 아이돌 여배우 C 성형 밥먹듯 “누구신지?”, 母 “호적 파겠다”경고[여의도 휴지통]
- 김성령, 탁 트인 한강뷰 자택 공개 ‘여의도가 한눈에’ [SNS★컷]
- ‘판타집’ 남양주 11억 전원주택, 국유지 정원 1년에 9만원 사용료[어제TV]
- ‘34억’ 소유진♥백종원 고급 빌라, 복층 바+운동장 거실+업소용 주방…럭셔리 그 자체
- 민효린♥태양 러브하우스 이랬다, 100억↑ 한남동 한강뷰 고급빌라
- ‘53세 치과의사’ 이수진 “쌍꺼풀 재수술‥가슴은 100% 만족한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