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CM, 오늘 '이 밤을 빌려 말해요' 발표 [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10CM(십센치)가 달콤한 음색으로 애틋함을 전한다.
10CM가 참여한 네이버웹툰 '바른연애 길잡이'의 컬래버레이션 음원 '이 밤을 빌려 말해요'가 24일 발매된다.
특히 이번 곡은 다수 히트곡을 통해 '믿고 듣는 음원 강자'로 자리매김한 10CM가 가창을 맡아 일찌감치 리스너들의 관심을 모은 바 있다.
10CM가 가창을 맡은 '바른연애 길잡이'의 여섯 번째 컬래버레이션 음원 '이 밤을 빌려 말해요'는 24일 오후 6시 각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또 그대 생각이 나요"
[동아닷컴] 가수 10CM(십센치)가 달콤한 음색으로 애틋함을 전한다.
남자 주인공 ‘유연’의 테마곡인 ‘이 밤을 빌려 말해요’는 여자 주인공 ‘바름’과 잠시도 떨어져 있기 싫은 마음을 담아냈다.
”늦은 이 밤 그대 괜찮다면 잠시 나와줄래요, 이 밤을 보내기엔 아쉽잖아요”, “잠시라도 그댈 보고 싶은 내 맘을, 이 밤을 빌려 말해요”라는 가삿말은 ‘유연’의 솔직 담백한 성격을 드러내면서 바름을 향한 애정을 느끼게 하며 작품에 대한 몰입감을 끌어올린다.
특히 이번 곡은 다수 히트곡을 통해 ‘믿고 듣는 음원 강자’로 자리매김한 10CM가 가창을 맡아 일찌감치 리스너들의 관심을 모은 바 있다. 매력적인 음색을 가진 10CM가 가창을 맡아 작품에 애틋함을 끌어올릴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바른연애 길잡이’는 남수 작가의 작품으로, 계획된 생활대로 삶을 살아가던 여자 주인공 ‘바름’이 캠퍼스 생활 속에 꽃피는 로맨스를 경험하며 틀을 깨고 다른 세상을 마주하는 내용이다. 2017년 청춘로맨스 대전 최우수상을 받았으며 네이버웹툰에서 별점 9.97을 기록하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10CM가 가창을 맡은 ‘바른연애 길잡이’의 여섯 번째 컬래버레이션 음원 ‘이 밤을 빌려 말해요’는 24일 오후 6시 각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다희, 파격 근황→노출 과한 가죽 의상
- 이수진, 복근 공개 “이때 이미 폐경” 세상에
- [종합] 박은석, 잘난 척 꼴보기 싫단 비난에 쿨한 대응
- 이경규 “최근 트롯 예능 걱정스러워…창작성 못 느껴”
- 경고 받은 파비뉴의 발차기, ‘이중잣대’ 판정 불거져… 왜?
- ‘39kg’ 산다라박, 놀라운 반전 글래머…아찔 비키니 자태 [DA★]
- “결혼 모두 말렸는데” 김새롬, 이혼 후 6년간… 충격 (이제 혼자다)
- 유명 유튜버, 미성년과 동거→성관계…아내 폭행·반려견 학대까지
- 조세호, 174.5cm 아내와 신혼생활…“집에서 까치발로 다녀”
- 엄정화, ‘차정숙’ 전 남편 김병철과 한솥밥…에일리언컴퍼니와 전속계약 [공식]